아이랑 가평에서 양떼랑 뛰어놀기~ in 가평양떼목장

2024. 2. 15. 08: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 가평에 친구네와 놀러갔다가 점심으로 들린 곳을 소개해드립니다.

가평양떼목장으로 양들이랑 뛰어놀 수 있는 곳이죠 후후.

 

친구의 추천으로 들려봤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처음에는 가격대보고 좀 헉하고 놀랐는데.... 양떼 먹이주고, 뛰어놀고, 음료마시고 뒤에 있는 미끄럼틀에서 놀기도하고, 언덕을 돌아다니다보니 아깝지는 않은 가격대였네요~.

 

가격은 대략 대인 소인 구분없이 입장료+건초체험 9,000원.

패키지로는 14,000원에 음료 티 추가 가능.

 

네이버로 구매하면 몇천원 아낄 수 있긴한데.... 당일 구매는 안되더라구요 후후.

7,000원어치 음료를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그래봤자 기본 아메리카노 가격이 7,000원부터 시작해서리 딱히 의미는 없음 ㅋ

 

14,000원이라서 처음에는 가격이 헉.. 했는데,

양떼랑 놀고 차마시고 하다보니 시간 금방금방 흘러가더라구요.

기본 한시간 반+@로 놀다왔네요.

 

여기 언덕위 까페뒤쪽에 미끄럼틀이 있는데, 여기서도 체력 팍팍 빼놓으면서 놀기에 좋으니 참고.

* 놓치고 그냥 지나갈 수 있으니 꼭 둘러볼 것.

 

제가 방문한 날은 꽤나 추운 날씨였는데, (아직 눈이 있는 날씨)

추울때도 계속 운영하더라구요.

 

양떼는 조를 나눠서 돌려가면서 언덕에 풀어놓고 있더라구요.

(주는거 잘 먹으라고 그런듯?)

 

양떼를 배고파서 건초봉지를 막 뺏기도 하니 너무 어린아이들은 주위!

건초로 양떼들 유혹하면서 놀이도 가능~

 

그래도 양이 이빨로 무는 일은 거의 없고, 알아서 혓바닥으로 쓰윽 잘 받아먹더라구요.

걱정없이 아이가 줘도 문제 없더라구요.

아이가 처음에는 뻘쭘해 하다가 나중에는 재미나게 건초를 양에게 주길래 뿌듯!

 

여름에는 꽤 경치도 좋고 사진찍을 포인트도 많다고 하니, 근처에 왔다면 한번 들려보시는걸 추천~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주차는 무료! 입장시 등록하면 됩니다. 무인발권시스템인데, 관리하시는분이 옆에 서있더라구요. 후후.
가격참고!, 입구쪽에 기념품 샵도 있습니다~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가서 건초먼저 주고 노는걸 추천~!
동키~!를 먼저 만나봤습니다 ㅎㅎ
그리고 보이는 양들~!!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서 저희를 엄청 기다린 듯 ㅎㅎ
건초교환소에서 요렇게 받아가시면 됩니다~
순한 양의 입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ㅋ
저의 건초를 노리며 다가오는 양들.... 왠지 무섭 ㅋ. 양떼 안으로 들어가도 되고 밖에서 줘도 되요~
양떼에 둘러쌓여 얼어붙은 아이 ㅎㅎ 우측 위에 보이는게 까페입니다. 디자인이 인상적~
좀 더 가면 알파카도 볼 수 있지요~ 가래 안튀게 조심!
구석에서는 토끼들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요기에는 양떼 대기조. 적당히 굶다가 나와서 포식하는 듯 ㅎㅎ
까페 디자인은 꽤나 인상적. 여기서 사진찍기에도 참 이쁘다고 합니다. 요날은 아직 눈이 많이 남은 날~
내부는 대략 요렇고, 판매중인 제과들 사진 좀 찍어봤습니다~
뭐 요런 귀여운 디자인들도 있으니 참고~
가격들은 대략 요렇습니다.
아이들 음료는 딸기라떼 ㅎㅎ. 그리고 아이들이 먹고 싶어하는 빵 몇개 추가~!
언덕위 까페 근처에 걸으면서 사진찍을만한 포인트가 꽤 있습니다~
그리고 완전 뒤쪽에 있는 미끄럼틀. 이거 아이들 진짜 좋아하더라구요. 근데 튜브가 무거워서.. 어른들이 들고 올라가야함... 나만 고생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