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아이가 행복해지는 킹덤키즈풀빌라! 두가족이 다녀왔습니다!

2024. 2. 13. 08: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에 친구네 가족들과 키즈 풀빌라를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키즈용 풀빌라 자체를 처음 가보는 건데, 가평에 있는 킹덤키즈풀빌라 입니다!

 

2024 이번년도 초 비수기에 가격이 저렴할때 다녀왔는데,

대략 30만원 대로 평일에 이틀 휴가를 내고 다녀왔습니다~.

 

혹시 한가보신분이라면 아이랑 가는건 완전 추천입니다.

조합은 아이 있는 두가족 합해서 아이4명 부모4명 조합이 제일 효율적일 것 같더라구요.

* 부모, 아이, 조부모 조합은 뭔가 좀 아까운.. (차라리 다른 곳을 추천, 친구네 가족이랑 가는걸 추천)

 

일단 가실 예정일 분들에게 도움될만 한 내용을 요약드리면!

- 8명정도면 식기나 조리도구 다 커버 가능하다! 따로 가져갈 필요 없음!

- 다음날 아침에 조식 바구니가 나온다! 여기에 빵, 잼 날계란+식용유가 있다!! 아침에 스크램블 에그나 후라이 먹일 수 있음!! (근데 2개 나옴), 저희는 계란 반판 따로 사갔지요 후후.

- 정수기 있음. 생수 사갈 필요 없음!. 밥솥도 있는데 귀찮으니 햇반 (전자레인지도 있음)

- GS25 무인편의점이 있긴한데, 숙소에 따라 거리가 좀 있어서 귀찮음.

- 완전 언덕에 있어서 오르고 내려가기 불편함. 가운데에 있는 숙소가 제일 좋음. (과장 아니고 진짜 가파름.... 차 가지고 올라가는데 아이랑 엄마가 무섭다고...)

- 내부 부엌에 그릴이 있음. 돼지고기 구워도 연기 하나도 안나고 정말 깔끔하게 구워짐 (속으로 빨아 들이는 듯?) 암튼 고기 정말 깔끔하게 먹을 수 있음. 소고기는 따로 인덕션 위에 후라이팬에서 구워도 됨.

- 저희는 삼겹살+목살+부채살 사갔는데, 아이들 먼저 먹일 부채살은 후라이팬에 따로 구워주니 잘 먹더라구요 ㅎㅎ (물론 아이들은 목살도 잘 먹음)

- 입장시 음료쿠폰 줌. 단지 가운데 무인까페가 있는데, 기계에서 음료 내려주는데 맛있음 진짜!! 헉 하고 ㅎㅎ

- 21동이었는데, 방이 2개 따로 분리되어 있고, 화장실도 2개! 2인가족이서 놀기에 완벽~

 

안에 실내풀도 있어서 장난감 올리고 튜브타고 물놀이하기에 딱 좋고,

실내에 정글짐도 있어서 아이들 체력 빼기에도 딱 좋아요.

술래잡기 하다보면 시간 금방 갑니다 ㅋ.

 

1박2일 기준으로!

입실 후, 단지내 실내놀이터1,2 방문해서 2시간정도 노랃가

숙소 들어와서 실내풀에서 2시간,

저녁 1시간먹고

다시 숙소 실내풀 1시간,

그리고 숙소 정글짐 1시간 

놀다보면 하루가 금방 가더라구요 ㅎㅎ.

 

다음날은 아침먹고 정글짐에서 조금 놀다가 퇴실하면 완벽!

 

나이대 비슷한 아이들끼리 가면 완전 좋을 것 같더라구요.

6살이전이면 딱 좋을 듯.

 

단지내 야외 수영장도 있는데, 여름에 오면 진짜 놀게 더 많겠더라구요.

저희는 지난달 겨울 막바지에 방문해서리, 운영 안해서 실내(숙소+단지내 놀이터 등)에서만 재미나게 놀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겁나 친절해서 대만족!

여기가 전화를 잘 안받아서 답답했는데, 막상가니 엄청 친절하셔서 좋았네요 ㅎㅎ

 

그리고 너무 산속이라 시설 구리고 난방안되면 어쩌나 걱정한게 사실인데,

막상가보니 시설들 다 최신식에 깔끔하고 돈 아깝지 않았습니다~.

시설들 하나하나 깔끔하고 운영 잘되고 있었고, 난방도 안전 뜨끈하고 좋았네요. 여름에는 겁나 시원하게 관리 잘 될 듯!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아, 그리고 재미난 사실이 하나 있는데,

운전해서 가다보면 아래처럼 그리스 신전같은 멋진 건물들이 있습니다.

 

아니 이게 뭐여?!!!

 

나중에 검색해보니 통일교 재단 관련 건물들이더라구요.

아래쪽에는 청심국제중학교라고 엄청 유명한 국제중학교인데, 선학학원이라고..  통일 관련 재단들...

기사들 찾다보니, 꼭대기에 통일교 대장이 산다던데....

뭐, 이단이니 뭐니 전 무교라서;;; 관심 없....

 

걍 지도상 모양새는 가장 위에 통일교 천정궁이 있고, 앞네는 청심국제중학교가 바리게이트 역할을 하는 느낌 ㅋㅋ.

뭐 아무튼 청심국제중학교는 통일교랑 상관없이 잘 돌아간다니까 뭐;;

 

건물들 보고 엄청 신기했네요. 가평에 이런게 있었구나 하고 ㅎㅎ

나름 장관이었습니다. 진짜 그리스 신전 느낌을 산 아래 만들어 놓았네요~

역시 맥콜의 종교! 

 

 

 

자,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사진으로 한번 둘러보시죠!!

 

먼저 킹덤키즈풀빌라 단지에 들어서면 우측에 있는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키오스크로 체크인!! (체크아웃도 요기서!)
요렇게 무인 GS25 편의점도 있으니 참고!.
언덕은 못걸어 올라갈 정도는 아니지만... 꽤 가파르니 주의. 너무 높은 곳에 배치 받으면 내려오기 힘듭니다.... (저희는 맨 마지막 숙소 ㅋ)
주방이 진짜 깔끔합니다. 정수기도 있고 밥솥도 있고 인덕션도 있고,
전자레인지 젖병소독기, 조리기구들 다 있음!
침실은 깔끔하게 두 가구 사용하도록 2개. 화장실도 2개!
숙소 가운데에 정글짐도 큼지막하게 있습니다~
숙소 안에 있는 실내수영장. 왼쪽 사진보면 아이들 몰래 못들어가게 잠금장치가 있음. (이거 평이 좋더라구요 ㅎㅎ)
아이들이 계속 들어간다고 해서, 들어갔다가 나왔다가 들어갔다가.... 고생. ㅋ
실내놀이터는 총 2개가 있어요. 왼쪽에 보이는게 실내놀이터2 둘다 큼지막하고 재미 난 것들!
실내 축구장도 있음!!
여긴 아래쪽에 있는 실내놀이터1. 공룡 미끄럼틀이 인상적. 실내놀이터2가 더 넓긴합니다.
실내놀이터1에는 노래방도 있습니다 ㅎㅎ. (별도 유료)
무인까페가 있는데 기계가 엄청 깔끔함! 운영 진짜 잘 되고 있따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무료쿠폰으로 한잔씩~
그릴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사온 고기들을 셋팅~!!
열심히 고그굽고 놀다보니까 늦음 밤이 되었네요. 밤에는 오른쪽 사진처럼 조명이 쫙 켜집니다. 원래 밤에 아이들 잘때 몰래 나와 사진찍으려고 했는데, 이날 겁나 추워서 못나옴 ㅠ.ㅜ
아침에는 조식바구니가 배달옵니다 ㅎㅎ. 아이들이 겁나 좋아서 몰려드네요. 빵이랑 첵스 우유 등등!!
개인적으로 계란은 사왔는데, 기름은 안가지고 와서 당황했는데..... 조식바구니에 올리브오일이 요렇게 들어 있더라구요. 오전에 계란이랑 올리브오일 주는거에 완전 감동받음 ㅋㅋ (아침담당이라 그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