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윙스와 함께노는 아기자기한 곳! 출동 슈퍼윙스 키즈카페 안양점

2024. 1. 27.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최근에 아이랑 안양에 있는 키즈카페를 하나씩 정복하는 중이네요.

모든 곳을 둘러보는걸 목표로 제가 하원할때마다 평일에 한곳씩 들리고 있습니다 ㅋ.

 

원래 주말에 진짜 할꺼 없을때만 가는게 키즈카페이긴한데,

평일에 한번 들려봤네요.

 

공통점이 평일에는 어떤 키즈카페를 가도 한적하더라구요

* 당연하게도 다 학원행... (요즘은 유치원생도 ㄷㄷ)

어디를 가도 완전 여유롭게 키즈카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

* 가격도 좀 싸긴한데....  키즈까페도 자주가다보면 주머니 빈털털이 되니 주의를;; 끙

 

이전에 타요까페를 갔다가 꽤 좋은 기억이 남아서, 이곳 슈퍼윙스 키즈카페도 기대를 하고 방문해봤습니다.

결론적으로 꽤 괜찮았다는 것.

놀이기구도 정글짐을 포함해서 꽤 다양하게 있고, 영수증  QR코드로 이것저것 사진찍고 공유하고... 특이한게 좀 있었네요 ㅎㅎ.

 

슈퍼윙스 대형피규어도 곳곳에 있어서 슈퍼윙스 좋아하는 아이들은 꽤나 신나게 놀 수 있을 듯 하네요 ~

 

그리고 꽤나 기억에 남는게, 어른들 쉴공간이 있다는 것.

소형 침대 같은게 있는데, 진짜 맘에 들더라구요 

* 실상은 따라다녀야하겠지만... ㅋ

 

가격은 대략 위와 같습니다.

시간대별로 따지자면 가격은 저렴한편! 거기다가 보호자 이용권이 저렴한 터라 맘에들더라구요~

 

너무 자주가면 아이가 질리니 가끔씩 들릴 예정 ㅎㅎ

(대충 아이+부모1 2명이서 2시간에 2만원이면 개꿀!!)

 

자, 그럼 어떤 놀이가 있는지 같이 만나봅시다~

 

 

 

슈퍼윙스 안양점 입구!! 건물 꼭대기인데... 건물이 높아서 그런지 올라가기 겁나 힘들었네요... (엘베 구성이 좀...)
누가봐도 슈퍼윙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입구 ㅎㅎ
입구로 들어오면 요기로 들어오게됩니다
들어서자마자 요런 뭔가 만화와 관련된 장비들이 ㅎㅎ
가운데 장난감들도 있구요~
여기서 QR 찍고 사진찍어서 메일로 보내주고 뭐 그런거였는 듯.
구역마다 요렇게 그럴싸하게 꾸며놓음
편백존!!
블럭존인데, 저기 뒤쪽에 트레일러에 올리면 빙 돌아서 반대편으로 나옵니다 ㅎㅎ
키즈카페에 요런 놀이기구도 있네요. 비행 시뮬레이터인듯. 동작을 잘 안해서.. 손가락만 빨다옴 ㅠ.ㅜ
방방존인데, 아이가 어두워서 들어가기 싫다고;;;
저쪽 끝으로 가면 정글짐 존이 크게 있어요~
그전에 식당도 들려봄. 넓직~!
뽀로로 종류별로 셋팅~! 키즈카페의 정석 ㅋ
판매중인 메뉴들은 대략 요렇습니다~
요렇게 물총 쏘는 것도 있어요. (저도 재미나게 했던...)
안에 축구장도 있음 ㄷㄷ. 아이가 빨리커서 같이 했음 좋겠군요 ㅎㅎ
요런거 타고 한바퀴 도는 코스도 있구요~
뜬금포지만 컬링도 있음 ㅋㅋ
낚시도 물론 있구요~
요런 사진찍기 좋은 좀도 있지요~
여기가 아까 제가 말했던 어른 쉼터. ㅋ 저기 누워봤는데 개꿀. 누워서 핸드폰 하믄됨 ㅎㅎ
요렇게 3개가 있네요~
이쪽에는 주방놀이도 있구요.
정글짐은 저체적으로 요런 모습 ㅎㅎ 볼풀과 연결되어 있지요~
큰 고래가 있는데, 겁나 뛰던 아이.....ㅎㅎ (사람이 저희밖에 없어서.... 그냥 즐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