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종합운동장 앞 키즈카페! 가성비 좋은 키즈플레잉

2024. 1. 13.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에 아이 하원할때 들린 키즈카페 키즈플레잉 후기입니다~

안양종합운동장 앞 비산동에 있는 곳인데, 가격이 저렴하고 있을만한 기구들은 다 있는 곳.

 

엄청 특별한 기구는 없지만, 기본적인 것은 다 갖춰있고, 매장 크기도 넉넉합니다.

주중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없어서 혼자 대여한 것 마냥 즐겁게 놀다 왔네요 ㅎㅎ

 

만지작 거리면서 가지고 놀게 꽤 많아서, 저희 아이는 만족스럽게 놀더라구요.

1시간에 6,000원이면 엄청 저렴한 편이고, 2시간 필수도 아니고 시간 단위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보호잡 입장료가 3,000원이나 기본 아메리카노 음료를 제공하고 있어서 요것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걸음마하는 유아도 놀만한 장난감이나 방방이 있어서 어려도 와볼만 하니 참고!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적당한 크기의 정글짐과 방방! 그리고 기차 트랙까지! 딱 좋았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가격은 사진 참고하세요~
들어서면 대략 요런 느낌입니다 ㅎㅎ.
하원하면서 저녁 우동이나 볶음밥 여기서 먹이고 가면 딱인데... 가격도 딱 좋은데 아이가 안먹는다고 함;; (그러면서 과자는 폭풍 흡입;;;)
파티룸 가격도 참고~
보호자 입장료에 포함된 아메리카노 한잔~
밥은 안먹고 포카칩은 먹겠다능... 만3살이 포카칩류 왜케 잘먹니;;;
구석 2층에는 요렇게 자동차와 기차들!!
저희 아이는 요런 기차트랙 좋아하는데 딱 좋았네요 ㅎㅎ
자동차 트랙도 요렇게 있구요.
장난감 화장대등!!! 정글짐이랑 방 이어진 것도 맘에 듬!!
1층 구석에는 요런 부엌놀이 할 수 있는 공간.
요런거 좋아하면 방문해볼만 합니다. 종류가 꽤 있네요.
인형들도 꽤 있구요.
완전 유아용 보행기나 소서도 있음!!
엄청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정글짐도 요렇게 있구요 ㅎㅎ
방방도 완전 유아용 어린이용 구분되어 있어요~
요기는 어린이용 방방! (트램폴린)
여기도 개구멍으로 정글짐과 2층이랑 이어져 있음 ㅋ. 어린이집에 요런건 공간활용땜에 필 수 있는 듯 ㅎㅎ
편백룸도 있고!!
블록으로 ABC 만들다가 시간 다가더라구요 ㅋ. 평일에 완전 재미나게 아이와 잘 놀다 왔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