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키즈카페 완전체! 키즈다쿵2 부천점

2024. 1. 14.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아이가 1.5살때부터 꽤 많은 키즈카페를 다녀봤습니다.

나름 저 자신만의 데이터베이스와 선호하는 키즈카페들을 분류하게되었는데,

아마도 여기가 키즈카페의 끝판왕! 완전체가 아닐까 싶더라구요.

 

업체명은 키즈다쿵 부천점입니다.

저는 처음 접하는 브랜드입니다만, 요 근처에 있다가 시간 때울일이 있어 아이와 함께 입성!

* 참고로 저는 한번 가본 키즈카페도 잘 안갑니다 ㅋㅋ. (근데 여기는 다시 갈 의향 많음)

 

완전체라고 주관적인 생각에는 리스트가 있는데요,

- 어른들 대기장소 구분될 것.

- 아이 없어져도 찾기 쉬워야 할 것. (보통 가운데를 중심으로 빵 뚤리면 한번에 파악하기 좋더라구요. 결국 넓직해야함)

- 장난감들 컨디션 좋아야 할 것.

- 장난감 컨셉들 분류 잘 되어 있어야 할 것.

여기에 다 만족하는 곳입니다.

* 무엇보다 시설 자체가 깔끔하고, 청소도 자주 하시더라!!

 

반대로 아쉬웠던건,

- 대형 정글짐이 없다! (매우 주관적인 놀이기구긴한데 ㅎㅎ)

- 관리요원이 별로 없다. (근데 안에 부모들이 겁나 많아서.... 큰 문제없이 잘 돌아감)

요정도였네요.

 

전체적으로 점수를 매겨본다면,

제가 다녀본 키즈카페중(서울 / 경기도 30개는 넘지 않을까 싶은데...)에 3위안에 들을 것 같습니다

 

주말에 들렸는데,

주차도 엄청 편하고 건물자체가 깔끔하더라구요. (당연히 무료주차 지원)

 

가격은 대략 주말기준 2시간 18,000원에

보호자 3,000원 (음료포함 X)

>> 좀 비싼편이긴한데, 시설이 좋아서 만족! 보호자 가격은 저렴한 편

 

자, 그럼 얼마나 좋아서 이렇게 칭찬하는지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요렇게 생긴 곳입니다! 키즈다쿵이랑 키즈다쿵2 2가지인데 뭔차이지.....
대충 지하3층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린다는 안내사항
요금은 요렇습니다!
음료는 요렇고~
식사도 요렇게 판매중~!
들어서자마자 볼 수 있는 부모님 대기 장소 + 유아존.어른 대기존이 1/3정도 차지해서 깜놀 ㅎㅎ.
그리고 들어가면 대략 요런 모습이!!! 가운데쯤 기차도 있어서 시간대마다 탈 수 있어요~ 지금 자세히보니 아래쪽에 그라디언트 조명까지 ㄷㄷ
그리고 여기 왼쪽에는 색깔별로 분류해놓았는데!!
구역마다 컨셉이 있음 ㅋ. 여기는 인형의 집!! 이거 자세히보면 장난감 컨디션이 겁나 좋아서 깜놀함
남자놀이터. 자동차등등 저기 주황색은 키친 컨셉 ㅎㅎ
공주방 컨셉~
정글짐은 없지만, 가운데 아이들이 도전해볼 수 있는 기구들이 있습니다.
뭐 이렇게 걷는다든다 ㅎㅎ. 동그랗게 이어져 있어요~!
조금 큰 아이들을 위한 게임기구까지!!
그리고 마리오카트!!! 닌텐도도 있다는거 ㅎㅎ
저기보이는건 트램폴린! (방방이)
그리고 방방이 뒤로 미끄럼틀과 볼풀이 있습니다~
엄청 깔끔!!!
자주보이는 볼풀에 있는 기구인데, 위에서 공모아서 꽉차면 한번에 쏟아주는 기구 (볼 레인 이라고 해야하나.... ㅎ)
정글컨셉도 있구요~
잘 모르고 지나칠 수 있는데, 완전 구석에 미니카 존이 있음!!
종류별로 미니카와 트랙들이 있는데, 남자아이들이 꽤 몰려서 자기가 한다고 다투는 모양새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