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아이폰 추천게임 시리즈 4 - [Alice's Adventures]

2009. 12. 30. 00:31잡다한 이야기들/게임도 이야기다, 문화다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Alice's Adventures 라는 게임입니다.
아마도 앱스토어에 자주 가시는 분이라면 국내 순위권 게임이었다는 사실을 아실껍니다.~^_^
저는 앱스토어를 자주 방문하는 편은 아니지만, 몇 번 들어갔을때 이 게임이 1위를 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그 이유를 보면 좀 알수가 있습니다.~
일단 메인화면에서 보시다시피,
엘리스가 예전의 우리의 상상과는 다르게 어마어마한 글래머이며 큐티한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게임내용도 참 참신하고 획기적입니다.


엘리스가 지하세계로 내려가는 과정에서 벽을 피하는 것이 게임의 큰 틀입니다.
이 게임도 상당히 심플한데,
왼쪽 상단의 작은 그림처럼 엘리스를 위치시킨 후,
몸이 다치지 않게 오른쪽 처럼 통과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도 엔딩이 없고, (사실 이걸 오래 못해봐서)
계속 점수내는 게임입니다.
위 화면에 보면, 팔과 다리 부분에 푸른색 원이 보이는데, 이 부분을 손가락 터치로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직접 움직여보면 엘리스의 몸이 상당히 자연스럽고 / 부드럽게 움직이기 때문에 감탄할지도 모릅니다.


이 게임을 딱해보면, 왠지 성인용이 아닌가하는 기분이 듭니다.
19금은 아니고 야한장면이 나오지 않지만, 여성의 몸을 움직인다는 설정도 그렇고,
야릇한 동작도 만들 수 있다는 점들이 그렇습니다.

제가 즐겨하는 정도의 게임은 아니지만,
이런 아이디어와 터치감을 친구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설치해 놓았습니다.~! 

결론적으로 보면, (국내 판매순위를 볼때~~! 톱클래스였으니까)
창의적인 아이디어, 그리고 약간의 섹시함(야함~)을 가미하여 대박이 난듯 합니다.
(아마 구입능력이 있는 성인들이 대다수 구입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만 ㅋ)


이거 재미있는건 랭킹을 봤더니 1위부터 8위까진가가 모두 국내 한분이 세운 기록이더군요.
한마디를 쓴내용으로 보아 일주일간 최고기록 갱신하는게 목표였었나 봅니다.!
(국내 기록이 아니라 세계 랭킹입니다. ^_^, 미국이나 일본은 한참되에 있더군요. 일본도 좀 많기는 합니다.)

이 게임 제작사인 Dev Sisters 홈페이지 : http://www.devsisters.com/
(dev sisters의 작품인 각종 어플 및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 동영상 제공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