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찍기

2010. 2. 7. 03:38일기장 : 그냥 그렇다고

728x90
반응형

한때, 정말이지 지금생각하면 얼굴이 화끈거릴 정도로,
혼자 생각하고 영화를 혼자 찍고 / 소설을 쓴 적이 있었습니다.

딱히 의도하지 않게 여러 뻘쭘한 상황이 생기는데,
이상하게 오늘도 아주 유치한 장면이 연출되어버렸네요 ㅠ.ㅜ

휴우,
이러다가 또 혼자 소설쓸 것같아서 자리를 휘리릭 피해버렸습니다.

갑자기 예전 혼자 찍었던 소설들이 오버랩되면서,
얼굴이 화끈거리는군요.

걍 다시 새벽에 일하는 데 와서 책이나 볼랍니다. (이미와서 Diary를 적고 있지만.. 흙)
잡생각이 대박! ㅠ.ㅜ;

아아~ 걍 잡생각날때는 잠이 최고일라나요? 큭

친구부친께서 상을 당하셔서 오늘 오전/오후는 일하고 밤에는 장례식장가서 같이 있어줘야겠습니다.
포스팅 할꺼리는 좀 만들어놨는데, 시간이 압밝이군요 ㅠ.ㅜ;

그럼 모두들 즐거운 주말되시길 바라며...
내일은 아무 생각 안날꺼야아아아아~~~ 젭알!


※ 덧1, 영화 찍는다는건 그냥, 혼자 쑈했다는거지 진짜 영화를 찍은건 아닙니다요 ㅎ

    덧2, 프레스블로그 간만에 포스팅할 껀덕지가 생겨서 사진찍어놓고 준비했는데, 모집이 다 차버리다니 ㅠ.ㅜ; 젠장!(프링글스)
           프레스블로그 정보레터받아서 글올리라면 항상 빠릿빠릿 부지런하게 올려야하나 봅니다. 큭

    덧3. 이번주 목요일부터는 아마 SIP관련 기술 및 각종 일상 포스팅 러쉬 갑니다.~~~
          여의도에서 인천까지 1박2일잡고 걸어볼까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
728x90
반응형

'일기장 : 그냥 그렇다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대로 살다가는.....  (21) 2010.04.19
할일은 많은데, 한숨. 젠장..  (10) 2010.03.30
영화찍기  (12) 2010.02.07
2010년 결심들~!  (23) 2010.01.17
2009년 마지막 날이군요.  (10) 2009.12.31
준비 그리고 안정  (24) 2009.12.01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tar-in-sky.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2010.02.07 07:22 신고

    헉~~ 여의도에서 인천까지 걸어요?
    그런 생각 하셨다는 것만으로도 대단하십니다.
    일단 휴일 잘 보내시기 바랍니당~~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inlucky.tistory.com BlogIcon shinlucky2010.02.08 21:36

      일마무리되면 바로 갑니다. ㅋ
      돈좀 모아놓을려구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js83.tistory.com BlogIcon 938호2010.02.07 11:36 신고

    아이코, 삼가 고인에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행군이라뇨 ㅎ

    날도 추운데 조금 풀리면 하세요!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ongstory.tistory.com BlogIcon x홍쓰x2010.02.08 09:17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영화기대하겠습니다....ㅡㅡ^
    (기다리는 사람이 있으면 찍어주실..지도...ㅋㅋ)
    좋은 한주 되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ungryalice.tistory.com BlogIcon Hungryalice2010.02.08 09:47 신고

    아.. 그영화 한번 보고 싶어요 ㅎㅎㅎㅎㅎㅎ
    정말 보고 싶네 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핳하하하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inlucky.tistory.com BlogIcon shinlucky2010.02.08 21:37

      ㅎ, 엘리스님~
      혼자찍는 영화는 꽤나 슬프답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moneyamoneya.tistory.com BlogIcon 머니야 머니야2010.02.08 10:21 신고

    동영상으로 꼭 만들어 배포부탁드립니다..ㅋㅋ
    가끔 혼자 영화찍는 모습..저도 생각한적이 있었는데..ㅋㅋ 생각만해도 흥겨운일 아니던가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inlucky.tistory.com BlogIcon shinlucky2010.02.08 21:36

      ㅎ 제가 말한 영화는
      그냥 제머리속만의 영화랄까요 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gemlove.tistory.com BlogIcon gemlove2010.02.08 21:23 신고

    ㅎㅎ 저도 가끔.. 아니 자주 혼자만의 망상에서 허우적 거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