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빌라스 수원 레고스토어! 아이랑 가면 돈은 어떻게든 쓰게됨;;

2024. 9. 14. 09:3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 타임빌라스 키즈카페 바운스에 들렸다가, 레고스토어에도 한번 들려봤습니다.

레고스토어 바로 앞에는 블록으로 이것저것 만들고 체험할 수 있는 큰 공간이 있는데요,

구경도 하고 시간도 떼울겸 찾아가봤네요 ㅋ

 

큼지막한 성벽과 무지개빛 수로가 보이는데,

요건 수원에 있는 화홍문이라고 하네요.

 

화홍문 아이랑 몇번 가보고 결혼전에도 꽤 가본 곳인데,

밤에 가면 운치가 정말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겁나 시원해서 신발벗고 올라가서 앉아있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져요~.

여기 올라가서 앉아있으면,

아래에서 길거리 노래 부르는 사람들 목소리가 들려오던 기분좋은 기억이 나는 곳입니다 ㅋ

 

아무튼!!

여기에서도 자리잡고 30분이상 블럭을 가지고 놀다가...

레고스토어에 들어가서 구경.

 

다행히 아직 10만원짜리 사달라고 하지는 않지만....

대신에 미니피규어 3개에 15,900원 짜리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진짜 별거 없는데 겁나 비싸군요 후후.

 

미니피켜를 취향에 따라 복장이랑 몸통등을 정하는건데,

레고 오리지널이라 뭐 별거 없습니다 ㅋ. 

 

그래도 사주면 밥먹을 동안은 잘 가지고 노는 듯.

하지만 집에 가지고 오면 레고통에 들어가서 한달째 안나오는 중 ㅋㅋ

 

아무튼 타임빌라스 수원에 오셨다면 한시간정도 놀다 갈 수 있는 곳이니 참고하세요~

 

레고스토어 앞에 있는 레고 화홍문!! 무지개빛 수로가 그럴싸!! (밤에 조명이 나오긴하는데, 무슨색이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
비싼것들은 대춛대충 구격하고, 여기서 미니피규어 조립 ㅋ. 아이들이 하도 만지고 안살껀데 조립해서 직원들이 근처에서 주의깊게 보는 곳 ㅋㅋ (이해합니다) 사실 저도 조립만 하다가 안사기 뭐해서 걍 밥먹을때 식당에서 좀 놀라고 샀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