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사진찍기 좋은 스타필드 수원! 별마당도서관

2024. 9. 14. 08:3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에 아이와 함께 어디를 갈까 하다가 스타필드 수원에 들려봤습니다.

키즈카페도 있고, 별마당도서관이 있어서 아이랑 놀기 나름 괜찮은 곳.

 

방문한 이유중에 하나는 일렉트로마트에서 마우스 사러온거기도 합니다 후후.

 

스타필드 수원에 있는 키즈카페인 챔피언더블랙벨트 후기는 아래에!!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챔피언 더 블랙벨트 스타필드 수원점

지난번에 스타필드 수원에 방문하면서 한번 가보려고 지도에 마킹해두었다가!!어느날 평일! 아이 하원하면서 한번 들려봤습니다. 차없이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는데, 동선이 꽤 길어서 고생;;(

shinlucky.tistory.com

* 어른들 놀이터라는 스몹도 있습니다 ㅎㅎ

 

별마당 도서관은 작정하고 큰 규모의 볼거리를 만들었는데,

확실히 그냥 사진찍는 맛도 나고, 핫플레이스에서 아이들 찍어주는 맛도 있더라구요.

카톡 메인하기에 딱 좋더라구요~

 

별마당도서관에서 사진좀 찍고, 키즈카페에서 2시간 놀고,

영풍문고 구경하고, 일렉트로마트에서 키보드/마우스 좀 구경하고,

스타벅스에서 아이 딸기라떼사주고...

 

오면 완벽한 코스.

진짜 다이소만 있으면??!!! 아이들 완벽코스인데 ㅋㅋ (그럴리 없지만...)

 

넓직해서 평일에 오면 한가하고 좋더라구요.

이날은 아이와 전철타고 방문해봤는데.... 전철과 지하통로로 이어져 있는데, 은근 거리가 되서... 고생했네요;;

* 아이가 안아달라고 해서 업고가는데 고생 ㅠ.ㅜ

 

다음에 오면 무조건 차타고 올듯 ㅎㅎ

 

그리고 또 다른 단점이라고 하면... 8시 반쯤 넘어 9시가되면 대부분 음식점들 마감 (평일기준)

밖으로 나가도 딱히 아이 먹일게 없어서;;; 난감했네요.

 

키즈카페를 늦게 들어가서 밥먹는 타이밍이 ㅋ.

10시정도까지 하는 분식집 같은거라도 있을 것 같은데, 일반 밥집들도 9시전에 마감해서 걷기만 엄청 걸었네요 ㅠ.ㅜ

* 아무튼 키즈카페는 늦게 들어가지 맙시다 ㅎㅎ

 

자, 그럼 사진들 보고 가시죠~

 

 

입구 낮과 밤의 모습~!
건물내는 겁나 깔끔합니다 ㅎㅎ. 구조들 넘나 이뻐서 사진찍게되더라구요. 저어기 보이는 별마당 도서관!
사진들 찰칵찰칵! 핫플레이스에는 줄서서 사진찍기도 합니다~
뭔가 웅장하면서도 이뻐요. 곳곳에 앉아 있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쉬기에도 좋음. (평일에는 자리 많이 나더라구요)
요런 사진들 맘에들어서 저도 찰칵찰칵! 꼭대기에 있는 푸드코트!
일렉트로마트엣허 마우스 키보드 구경! 요건 제 욕심 ㅎㅎ
여기도 아이와 들리면 시간보내기 좋은 곳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