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면도할때도 피부를 보호하자, 남성 에센스 질레트 하이드라 젤!

2010. 11. 1. 23:31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면도기는 질레트 퓨전입니다.
예전 리뷰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 면도크림도 선물받게 되었네요 ^_^~;

당시 리뷰할때도 피부보호 젤을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요렇게 샘플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남자피부관리에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확실히 써보면 일반 비누거품보다 향도 좋고 면도하는 느낌도 좋습니다.!


현재 면도기가 두종류가 있는데 면도기는 질레트퓨전을 사용중이고, 셰이빙 젤은 도루코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질레트 하이드라 젤도 생겨서 젤은 요걸로 바꿔봐야겠군요~!


먼저 요 하이드라 젤을 볼까요?
샘플용이라 크기는 작습니다.!
색상은 질레트 퓨전의 주황색이네요.


뚜껑을 열어보면 이런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위에 뚜껑부분을 쭈욱 누르면 젤 형식으로 나옵니다.


젤 형식이라 비벼서 거품을 내준후 비벼주면됩니다.~

파랑색 젤이라왠지 시원해보이고,
향도 맡아보면 시원합니다.


조금만 한번 짜보았는데 요런모양입니다. ㅎ

이전 사용했던 도루코 하이드라 젤의 경우, 약간 액상타입이라 흘러내리는 형태였는데
요녀석은 요렇게 젤타입이라 쭈욱 짠후에 바로 비비거나 하지않아도 됩니다.
마치 치약같죠 ㅋ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 아기자기한 구조입니다.~
도루코 쉐이빙 젤보다, 이거 먼저 사용해봐야겠네요.


지금 사용하는게 요렇게 한 세트걸랑요~ ㅎㅎ



남성 피부에 관련된 정보가 있으니 한번 보고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