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오늘뿐......

2011. 3. 21. 01:51일기장 : 그냥 그렇다고


오직 오늘뿐!
No Day But Today!

예전 참 많은 명언들을 두고두고 생각하다가, 이젠 나의 삶의 철학이 되어 버린 그런 단어!
이 글귀 하나에 나름 참 인생을 재미있게 살고 있는 듯 하다.

오늘도 참 많은 생각이 든다.

그나마 내 인생에서 다행인 것은,
아직 내가 너무나도 부족하고 모자란 점을 알고 있다는 사실!
하지만 만면에 아쉬운 것은,
모자란 것을 알면서도 다 채우려하지 못했던 사실!

방금 밖에서 캔맥주를 한잔 들이키고, 이렇게 기억해두려고 글을 남겨본다.

앞으로는 부족한 나의 면을 채우기 위해 행동할 것이다.
그대로인채 하루를 보내고 싶지는 않다. 그리고 변한 나의 모습을 보고 싶다.

하루하루를 정말 소중하고, 아쉬울 정도로 즐기고 이용해야겠다.!
돈이야 쓰면 벌면되지만, 시간이란 것은 지나면 되돌릴 수 없으니 말이다.

그런의미에서 이번 한주도 파이팅!
아마 여러가지 결심들의 시행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한주가 되지 않을까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