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 후, 여의도에서 즐기는 한잔의 여유, 스위트번의 고구마 라떼!

2011. 10. 5. 00:05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어느 한적한 토요일이었나요?
정말 간만에 여유로운 토요일이라서 자전거를 오전부터 타다가 점심에 간단하게 맥주를 한잔하려고 했습니다.
이번에는 양화대교말고 다른 곳을 가볼까 하고 여의도쪽을 둘러봤네요.

근데 안타깝게도 제가 원하는 까페는 없더군요 ㅠ.ㅜ;
홍대같은 맥주를 같이 파는 까페는 못찾았습니다. 흙

보이는건 스타벍스 같은 브랜드 점밖에 보이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여의도를 몇 바퀴 돌다가 그냥 구석에 있는 밖에서 마실 수 있는 곳을 찾아 들어갔습니다.~!

뭐, 엄청 크거나 유명한 곳은 아닌 듯한 느낌의 곳을 찾았습니다.!
가능 하면 사람없는 곳으로 ㅎㅎ

자색고구마를 생각하고 주문했지만, 걍 이런색!


지금은 좀 춥지만, 당시 날씨가 꽤나 더워서 말이죠. 아이스로 선택!


아래쪽에는 고구마 갈린 알갱이들이~
마시다면 살짝살짝 씹히는군요 ㅎㅎ
 

고구마를 갈아서 그런지 맑지는 않네요 ;)
얼음이 참 시원했던 기억이 납니다.~


사진 몇장 찍고 핸드폰 좀 만지작 거리면 고구마라떼를 먹다가 다시 라이딩하러 출발했네요~
뭐 더위를 잊기에는 딱 좋은 몇 십분이었네요 ㅎㅎ

 
한입에 얼음까지 쏙 넣고 다시 출발입니닷 ㅋ~!


차류 말고도 컵케익류도 살짝 보였네요.
여의도 낮이라 그런지 어르신들도 안에는 꽤나 있었습니다. ;)

스위트번스 여의도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3-4 롯데캐슬아이비 101호
설명 멀티형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SWEET BUNS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