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약 절약, 그리고 또 절약.

2012. 5. 2. 02:23일기장 : 그냥 그렇다고


후우, 이번 달은 정말 지나칠 정도로 지르고 질렀습니다. ㅎㅎ

여기저기서 퍼가염 ♥~, 퍼가염 ♥~, 퍼가염 ♥~

하는 바람에 ㅠ.ㅜ



뭐, 결국 제가 다쓴거니까 후회는 없지만서도;;

역시 달말에는 후회쓰나미가~


아무튼 그래서 이제 돈좀 아껴볼려고 합니다.

분명 직딩 초반에는 한달에 끽해야 30~50만원이었는데,

요즘에는 이상하게도 120만원정도는 나가네요 ㅠ.ㅜ;


뭐 결혼식등이 많은 이유도 있었지만, 제가 쓴것도 없지 않네요.


음음.

그래서 이번달 목표는.. 

1. 체크카드(교통카드) 이외에는 가지고 다니지 않기

2. 담배사지 않기 > 이게 끊키로 이어졌으면 ㅠ.ㅜ;

3. 지하철 역까지 버스타지말고 걸어다니기!


뭐, 이정도만 하면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겠죠. ㅋ


지난번에 지갑바꾸기도 그다지 효용은 없었는데, 이번에는 한번 강하게 시도해볼랍니다. 헣허헣






※ 짤방은 디큐브씨티 바깥쪽 올라가는 계단. 뭔가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서 찰칵! 비가 살포시 오는 어느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