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를 위해 구입, 엘라고(elago) P2 타블렛 스탠드.

2012. 5. 11. 02:12잡다한 이야기들/IT기기에 관한 이야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물건은 거치대 입니다.

제가 좀 장비덕후인지라 아이패드 하나 쓰는데도 이런저런 옵션을 챙기고 있군요 ㅠ.ㅜ;


아이패드 관련 데스크독, 또는 거치대 들을 쭈욱 살펴봤는데

하나같이 마음에 드는 것이 없더군요.


그러던중 꽤나 심플하고 마음에 드는 요녀석을 발견했습니다.



가격은 무려 45,000원.. ㄷㄷㄷ

엘라고(elago)라고 저에게는 처음보는 회사인데, 요런 마음에 드는걸 팔고 있더군요 ㅎㅎ


고민고민하다가 디자인이 너무나 마음에 들어서 바로 질렀습니다.

다른 충전 독들은 뭔가 투박한 느낌이 났는데, 이 아이는 아주 깔끔..


단점은 가격이 비싸다는 거 ㅠ.ㅜ;


자, 그럼 한번 만나보자구요~



일단 도착한 택배물!

개인 사정으로 택배는 한번 오면 일주일 후에나 열어보게 되는군요 ;;;



패키징 박스도 나름 깔끔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DESIGN is IMPROVMENT 라는 나름 명언이 써져있네요 ㅋ



전체적으로는 이런 느낌. P2STAND 입니다.~

뭐 막상 들어있는건 별로 없지만 말입니다. ㅋ



요렇게 뾱뾱이로 쌓여있네요.



열어보면 이런 심플한 녀석이 들어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가로 또는 세로로 마음대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뒷면에도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제품명과 설명이 써져 있군요.

저 구멍은 충전 케이블을 통과시킬 수 있는 곳입니다. ㅎㅎ



아이패드 구입시, 요 애플 스티커가 있어서 요거나 하나 붙여볼 요령~!



아아.... 사과마크가 조금만 더 작더라면.... 딱이었을텐데;;

이렇게 붙이고 나니 또 심플함이 없어진것 같기도 하고 ㅠ.ㅜ



대략 거치를 하면 딱 이런 느낌입니다.

뭐 저는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거치할때나 안할때나 딱 좋은 모습 ㅋㅋ



거치한 정면 모습은 딱 이 모습 ㅎㅎ



충전 케이블도 고려해서 아래쪽도 요렇게 디자인 되어 있네요.



미끄럼 방지도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ㅋ


저같은 경우 iPad2 Wi-Fi 32G를 집에서만 사용중인데,

충전시킬때 거치시킬때 깔끔하고 좋습니다.


보통은 아이패드는 침대에 누워서 사용해서 거치대 자체에 놓고 쓸일은 별로 없네요.

그래도 대만족인 제품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