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복은 여기서??, 치킨&맥주가 무한리필이 되는 신선한 치킨집!! 안양1번가의 꼬꼬씨티!!

2013.08.12 12:54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아아, 날이 참 덥죠. 하나하나 지나가는 복날들은 챙겨드셨나요?

그래서 이번에 제가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닭닭닭 치맥집입니다.

그것도 무려 치킨과 맥주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이란 말이죠~.



어느새인가부터 치킨이 무한리필인 집들이 하나둘씩 생겨났는데요,

이곳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프랜차이즈로 서울 여기저기 은근히 많더라구요. (싸이트 가보니 서울에만 19곳 ㄷㄷㄷ)


지난번에 안양1번가 쪽으로 친구를 만나러 가서 맥주한잔 하려고 두리번 거리고 있었는데,

마침 괜찮은 곳을 찾았습니다. 바로 요곳!

사실 걍 무한리필이라는게 신기해서 가본곳이기도 합니다. ㅎㅎ


가게이름은 꼬씨티(COCO CITY) 입니다.~



요런 뭔가 난잡한 곳 ㅎㅎ.

뭔가 글이 많이 써있는데, 눈에 보이는건 치킨무한리필이라는 것 ㅋ


자세히 가까이서 보면~



1인에 7,900원이면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것!!

치킨 종류도 10종류나 있어서 눈이 확 돌아가더군요 ㅋ.


일단 호기심에 입성!!



요런 메뉴판들이 보이는군요.

생각보다 꽤 복잡한데, 5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가장 심플한건 치맥 무한리필은 15,000원!! (2시간 제한)

치킨 또는 맥주만 무한리필은 7,900원!! (2시간 제한)


가격을 좀 계산해보니, 맥주 500cc한잔씩 먹을꺼면 무한리필 사용안하는게 낫더군요.

그래서 그냥 무난하게 치킨 2인 무한리필을 선택 ㅋ~



치킨 종류를 좀 자세히 보면.......

후라이드/양념/마늘/파닭/간장/고추 치킨들~

바베큐/데리야끼/훈제/매운 오븐구이!!

들이 있더군요.


어떻게 나오나 궁금했는데,

한접시에 4조각 정도씩 주문하는데로 계속 나옵니다.

뭐, 조금씩 여러가지 맛보는 컨셉이겠죠.



적당한 주의사항. 요점은 남기면 5,000원........ ㄷㄷㄷ

그리고 쓸데없이 많이 처먹어봐야 건강에 않좋다는 이야기 ㅋ


자자, 그럼 주문한 메뉴들을 한번 만나보죠~!



요건 일단 라이드.........

조금 상태를 말하자면, 역시나 싼게 비지떡이라고 상태가 매우매우 않좋습니다. ㅋ

국내산 닭이긴 하지만, 닭 육질이나 튀김 식감들을 음미해봤을때.... 아마도 최하급의 치킨이 아닐까 싶네요.

그래도 뭐라고 할 수 없는건, 치킨부페 컨셉인 만큼 치킨들을 바로바로 내놓을 수 없는 것이기도 하고....

가격이 싼편이랄까요;;;


요즘 즐겨찾는 호계사거리쪽 치킨집이 있는데,

거기는 바로바로 튀겨져서 나와, 한입깨물면 정말 뜨끈합과 함께 부드러운 닭살들을 느낄 수 있지 말입니다.


아무튼, 그곳과 비교할 곳은 아니고;;;

이어지는 메뉴들은~~



음, 요건 늘치킨이었는듯!



튀킴옷 사이에 살짝 마늘향이..

요거 빼고 다른 튀김옷들은 모두 베이스로 똑같고 위에 올라간 것만 다른듯 싶네요 ㅎㅎ



요건 장치킨~!



이건 바베큐리야끼 오븐구이!!



그리고 요건 !!

걍 프라이드에 파올라 간것 ㅋ




이게 누드구이였을껍니다. ㅎㅎ


뭐 총 10종류 중에서 7종류를 먹어봤네요.

여기까지만 먹어도 엄~청 배부릅니다. ㅋ  (당연하지만서도 ㅋㅋ)



음, 물론 치킨만 먹은건 아닙니다.!

요 맥주를 빼먹을 순 없죠 ㅋㅋ.


맥주는 관리를 잘 못하는건지 걍 국산맥주라 그런지 거품은 금새 없어집니다.;;

요즘 세계맥주에 살짝 관심이 가서 그런지 눈만 높아졌네요 ㅠ.ㅜ



아무튼 치맥으로 든든하게 주말을 보냈던 하루였습니다.

여러분도 눈으로 몸보신 하셨기를 ㅋ~~



위 로드뷰 보면 복날 드시러 오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