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에서 즐기는 그린티레드빈 아이스블랜디드 한잔~!

2013. 9. 18. 08:3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커피빈 입니다.

이날도 어김없이 술한잔 하고 헤어지기전에 차한잔으로 마무리 했네요. ㅎㅎ



후우, 날이 진짜 더워졌어요..

이제는 집보다 회사에서 에어컨 쐬는게 더 좋을 정도 ㅠ.ㅜ


더운 여러분을 위해 눈으로 한잔 드시라고, 짤막한 차한잔 포스팅~!


커피빈 가서 어떤 메뉴를 시켜볼까 했는데,

친구녀석이 쏜다고 비싼거 먹으라고 해서;;; 바로 요녀석을 골라봤습니다.

바로, 린티 드빈 이스 블랜디드....

이름하나는 진짜 기네요;;; 허허



대충 이런 모양으로 가격대는 무려 7,000원 밥 한끼 값!!!

요거 광고판 보고, 팥 잔뜩 들었넹~!!! 이러면서 주문했는데....


는 꿈...................


현실은 맨 위 사진 보이는 것과 같음요 허허



50주년 기념? 커피빈 디자인은 마음에 듭니다. :)



요건, 친구가 마신 아이스라떼였는듯 싶네요 :)

커피빈은 얼음이 잘게 나와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입에서 오물거리기도 좋고 말이죠 ㅋ



음, 팥은 다 가라앉아버렸지만, 자 한모금 드셔보시죠 ㅋ

진짜 시원시원합니다. 밥한끼 가격이라 그렇지만 말입니다. ㅎㅎ



고럼 시원한 한주 보내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