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대학교 동양화과 과제전

2008. 11. 1. 14:16잡다한 이야기들/각종 세미나와 전시회

T동 5층 제2신관에서 동양화과 과제전을 하였다.
방문일자는 10월 28일 화요일 이다.

동양화과이기 때문에 어떤 느낌의 작품들이 올라왔을까하는 마음에 둘러보게 되었다.
(사실 우리 과 건물과 가깝고.....여차해서 ㅋ, 마침 디카를 들고 있었다.)

둘러보다가 마음에 드는 몇 작품을 사진속에 담았다.
아쉽게도 작품명을 적어두지 못했으니... 그냥 사진만 감상해주길 바란다.^^


<관상용 붕어로......... 유일하게 빨간색의 금붕어의 번진듯한 빨간색 느낌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다.>



 

<검은색과 하얀색의 조화, 무언가 표현하고자하는 느낌도 많은 것 같다.>
(시간이 별로 없어 자세히 글을 읽지는 못했음)


<실제로는 평면으로 그려진 그림이지만 멀리서보면 튀어나온 듯한 착시현상을 보게된다.>



<한폭의 일러스트 같은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마음에 드는 이미지이다.>



<검은배경에 하얀 나비가 부드럽게 느껴졌다.>


<풍부한 상상력을 나타내는 작품. 이런 느낌의 일러스트를 개인적으로 무척 좋아한다.>

이런 전시회를 공짜로 둘러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홍대생으로는 행운일지도 모른다.
더불어 수고해주신 학부생 여러분께도 박수를 보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