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가 치킨집도 한다?? 컬투치킨의 마후라 반반. 구로디지털단지 점~

2013. 11. 7.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에 눈으로 드셔볼것은 간만에 치킨입니다.~!

뭐 치킨집은 자주 가긴하지만서도;;; 좀 특별한 곳을 발견하여 이렇게 소개시켜드려보네요 ㅎㅎ.


그곳은 이름하여 투치킨!!


컬투는 다들 아실라나요?

저는 오후2시하는 라디오 2시탈출컬투쇼부터 시작해서 완전 좋아하긴한데 말입니다.~



사진보면 다들 아실꺼라 생각합니다. ㅋ

예전에 SBS에서 웃찾사에서도 활약한 분들이죠..

중간중간에...... 하이바 뭐 이런걸로 앨범도 내고 말입니다.


아무튼 이분들이 치킨집 프렌차이즈도 하나 운영하더군요 :)


구로디지털단지 쪽 간단하게 맥주마실 곳을 찾다가 발견했습니다.~



위에 로드뷰에는 공사중으로 나오지만, 현재는 이렇습니다.~



요렇게 나름 시끌벅적합니다.

사람도 많고 말이죠!!


왠지 궁금 x 호기심에 바로 들어가봤습니다.



짜잔, 메뉴판도 컬투!

조금 특이했던건 가게 문이 열고 닫을 때, 나름 예전 유행어들이 나온다는거.

사실 맛은 그냥 평범. 중타 정도~



메뉴이름들이 마후라 / 매후라 뭐 이런건데... 왜 그런이름이 붙은지는 알수 없네요;;



친구와 함께했는데, 후라반반 으로 결정!!



두둥, 요건 기본 셋!



그리고 등장한 마후라 반반!!

양념반, 크리스피 반!!

음. 기름기가 빠지고 꽤나 깔끔했네요. 먹기에도 편해요.

왠지 여성들이 좋아할것 같은 느낌??



튀김 쪽도 적당하게 붙어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살들도 뻑뻑하지 않고 딱 적당!



자자, 크리스피와 양념!!

여러분의 선택은?? ㅎㅎ



살들도 먹다보면 실한편!! 

뻑뻒한 살도 먹을만 하단 말이죠 ㅋ


당연히 맥주도 한잔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ㅜ;


16,000원이면.... 제가 즐겨먹는 동네 크리스피치킨 12,000원에 비해 턱없이 비싸지만...

뭐 그래도 괜찮았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쪽에 치킨집이 진짜 많은데....(네임드만 한 4개 있는듯;;;)

이곳도 한번 추천해봅니다. 근데 좀 구석에 있어서 여기까지 올일들이 있으실지 모르겠네요 ㅎㅎ






고럼 행복한 한주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