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겨울, 기운나게 해주는 순대국 한그릇!! 구로디지털단지 신림순대국

2013. 11. 8.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아아, 날이 정말 쌀쌀해지는군요.

이번에는 속까지 뜨끈해지는 순대국 한그릇을 눈으로 먹고 갑시다~!


여기는 구로디지털단지 부근의 시장내에 있는 순대국집입니다.

이곳은 가게 이름이 "림순대국" 집 ㅎㅎ

좀 깊숙한 곳에 위치하여 사람들이 찾아갈일은 없겠지만, 부근에서 꽤나 괜찮은 순대국집!!



위치는 대략, 제가 애용하던 초밥집!! 행골 바로 옆에 붙어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 은행골 본점 : http://shinlucky.tistory.com/742


은행골은 일본 원전영향 때문에 잘 안가게됩니다. ㅠ.ㅜ;

(은행골이 문제있는게 아니라 걍 일본음식들이 먹고 싶지 않네요.)



대략 요렇게 생긴곳으로 안도 그닥 넓지 않습니다.

그냥 평범한 조그만 시장 순대국집이라고 보시면 될듯 ㅎㅎ



메뉴는 딱 심플합니다.~!

순대국은 6,000원으로 양을 생각하면 꽤나 양호한편!!



짠, 요건 기본 찬들~!

같이간 친구는 새우젓과 깍두기 국물로 간을 합니다.

전 순대국 나오면 들꺠만 넣고 다른건 아무것도 않넣어요 ㅎㅎ.



짜잔~ 드디어 나온 순대국 :)



요런 짤방도 하나 투척~



아아, 국물은 완전 만족!

머리고기들도 진짜 듬뿍 들어있네요.

역시 시장에 있는 순대국들이 진짜 명물이란 소리가 진짜인가봅니다. ㅎㅎ



전 일단 들깨를 들고!!



투척!! 으하하,

이래야 순대국의 완성~



공기밥은 열기전에 완전 신나게 흔들어줘야합니다.~!

요렇게 탁 뭉치게 말이죠 ㅋㅋ



내용물은 진짜 많습니다.

보통인데도 배불러요 배불러 ㅠ.ㅜ



머릿고기들도 새우젓 찍어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ㅎㅎ



자자, 날도 쌀쌀한데 요거 한입 드셔보시죠~

추운기운이 싹 달아난다구요 :)


그럼 따뜻한 한주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