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 금빛 행운이 가득해지는 맥도날드 행운버거! 컬리후라이와 함께~

2014. 1. 14.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에 소개시켜드릴껀, 한발 늦었지만 맥도날드의 신메뉴 운버거 입니다. ㅋ

이번 2014년 청마해를 맞이하여 나온 신메뉴인데, 저도 2014년을 기념하여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ㅎㅎ


아마도 어느 연휴였던 것 같은데, 저녁먹을 사람이 없어서 사다가 집에서 혼자먹었네요 :)



두둥, 대충 요렇게 생긴녀석!

딱보고 컬리후라이 완전 맛있게 생격다는 생각이 뙇!!

나름 돌돌 말린 컬리후라인데, 행운을 휘감으라는 의미로 휘감겼다는군요 ㅋ


칼로리는 대략, 863~1030 Kcal 라고 싸이트에 적혀있네요.

후덜덜한 칼로리입니다. ㅎㅎ


세트가격은 5,700원 입니다.~


대략 쇠고기 패티에 갈릭소스정도가 특징!!

솔직히 버거가 별로 특이하지는 않습니다. :) 평범 그자체~


나름 금빛행운이라고, 이벤트도 있었는데 현재는 종료 ㅠ.ㅜ



짠, 요녀석이 사온 세트~!



대충 셋팅해보면 요렇게 버거랑 콜라랑 컬리후라이!!



요건 통감자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칠리향이 느껴져서 아무것도 안찍어먹어도 매콤!매콤 합니다.

이날은 이상하게 그냥 감자튀김이 먹고 싶었는데, 전 별로였네요...


근데 왠지 나중에 맥주안주로 사게될 것 같은 느낌이 ㅋ



이날은 양을 참 많이 담아주셨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메인 행운버거!! 인데;;;

그냥 맥도날드 평범한 버거 맛.


뭐 딱히 그렇다할 특징도 없고... 그냥 패티 위의 갈릭소스에 마요네즈와 양상추 정도..



뭐, 그래도 대충 한끼를 때울수는 있을정도..


크기는 어찌나 작은지;;



제가 쓰던 갤럭시S2랑 크기가 비슷 ㄷㄷㄷ.

저의 손바닥의 2/3 정도랄까요 ㅎㅎ.

아무튼 행운버거 크기는 매우 작다는 것~.


이날은 요렇게 패스트푸드로 한끼를 때웠네요.


아, 다음에 신메뉴 나오면 좀 빨리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야겠어요.

귀차니즘 때문인지 요즘 포스팅하기가 참 힘들단 말이죠 :)


고럼 건강한 한주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