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직딩의 야식 : 스페샬 치즈&파인애플 타코야끼, 기네스 한잔~!

2014.06.23 09:3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이날은 자주 가끔 애용하는 동네 타코야끼집!!

평소에는 3,000원에 9알 일반 타코야끼를 먹지만,

이날은 좀 특별하게 무려 9알에 5,000원스페샬 치즈&파인애플 타코야끼를 사봤네요. ㅎㅎ


맥주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만 비싸서 아무때나 못먹는 기네스(Guinness Draught)

요게 편의점에서 사면 4,000원 정도였는듯 ㅠ.ㅜ

특별한 날에만 먹습니다. 허허;;



으어어, 정말 살다보면 흑맥주 확땡기는 날 있음!



짜잔, 요녀석이 이름도 거창한 치즈 파인애플 타코야끼!

일반 타코야끼에 비해 뭔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물론 당연히 치즈와 파인애플도 포함이죠 ㅎㅎ



대략 요렇습니다.

한입 드셔보시죠 ㅋ. 녹색은 뭔지 잘 기억은 안남.

일단 무난한 가쓰오부시와 타코야끼 하나당 파인애플 그리고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네요.

파인애플들어가 타코야끼는 처음 먹어보는데, 은근 꿀콤보임!



으허허, 요건 사진도 맛있게 나와서 다행입니다.

뭐 이날은 요렇게 타코야끼로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흑맥주와의 콤보도 굿입니다~!



여러분들도 한주, 마무리 잘하시길 :)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blog.lkkkorea.com BlogIcon 소스킹2014.06.23 15:27 신고

    집에서 혼자 술 마시는 일의 가장 큰 장점이
    나름 술, 안주를 고급스러운(?)걸 골라도 가격이 저렴하다는것...ㅎㅎ

    요새 저도 기네스에 빠져있습니다. 탄산은 없지만
    목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하니 너무 좋아요~
    타코야끼도 한번 맛보고싶네요. 일반 타코야키에 치즈와 통조림 파인애플 끼얹으면 저 맛이 날까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unzengan.com BlogIcon 언젠간날고말거야2014.06.23 15:53 신고

    ㅋㅋㅋㅋ 저도 소주를 주로 마시지만, 맥주는 손떨려서 가끔 ㅋㅋㅋ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weettown.tistory.com BlogIcon 8-6122014.06.23 18:12 신고

    타코야끼..저도 참 좋아하는데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2014.06.23 20:49 신고

    행복하고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