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찌개 국물을 이용한 부대찌개. 이것저것 잡탕~

2014. 8. 18.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지난번에  생고기묵은지 김치찌개를 시켜먹은적이 있는데, 남은 국물을 이용하여 부대찌개를 만들어봤습니다. ㅎㅎ

마트에서 이것저것 햄들과 재료들을 사서 풍덩풍덩~



요렇코롬 남은 김치찌개 국물에, 김치좀 더 넣고 햄 두종류를 썰어서 풍덩풍덩~



라면사리도 투척~!



푹 끓이다보니 완성~!

아, 그리고 만두랑 계란도 넣어봤어요. 일명 잡탕.



두명이라 만두랑 계란도 넣었죠.

계란은 반숙이 되도록, 풀지 않은 상태로 투입!



ㅎㅎ 대략 이런 비쥬얼!

잡탕이긴하지만 완전 맛있습니다. 특히 햇반이랑 먹으면 말이죠 :)



대충 이러한 내용물~!



제 취향대로 계란은 반숙으로 완성~!

흡입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릅니다 ㅋㅋ.


요렇게 든든하게 한끼를 잘 해결했네요.

이제 슬슬 종류를 다양하게 해서 직접 만든 요리를 올려볼 요량입니다. ㅎㅎ


든든한 하루되셔요.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