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의 맥주. 긴급 공수해온 편의점 안주들. 위대한 떡볶이와 만두!!

2014. 8. 27. 14:46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저녁을 빨리먹고 출출한 어느밤, 친구녀석과 배를 움켜쥐다가 편의점에 나가서 간단하게 먹을껄 들고 왔습니다. ㅎㅎ

사실, 맥주 한잔하기 위해 안주가 필요했던 듯 허허허.



개그맨 김준현이 나오는 편의점의 위대한 시리즈, 그중에서도 떡볶이.

요건 처음 먹어보는데, 그럭저럭 괜찮았음.


그리고 걍 이름모를 만두.. 인줄알았는데 나름 차이나팩토리 브랜드로군요 허허. CJ껍니다.



맥주는 이전에 마트에서 사온 잘 모르는 맥주. 

걍 곰그림이 마음에 들어서 사왔던 기억이 나네요. 

사진 그래도 곰맥주입니다. ㅎㅎ



떡볶이는 대충 이러함.

물 살짝 넣어서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오케이~



대략 이러한 콤보 ㅎㅎ



떡볶이는 은근이 매콤한게 괜찮았습니다.

나름 국물 떡볶이 ㅎㅎ



아깐 화이트베어였는데, 요건 블랙베어 ㅎㅎ.

나름 흑맥주입니다.


고럼 흑맥주의 거품을 느껴보시면서 마무으리~!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