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정석참치 - 저녁코스

2019. 5. 29. 08:5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연초모임으로 갔던 곳으로 정석참치라는 곳입니다.

영등포 구청 역 근처에 있는 곳이죠.

원래 1호점이 유명한데 사람이 많아서, 2호점으로 갔었네요.

 

나름 평이 좋아서 갔는데, 가성비로는 고만고만.

아무래도 무한리필이다보니 모임에 술먹기에는 안성 맞춤 일지도?!

메뉴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때 술좀 먹어서 저녁코스중 어떤 메뉴인지는 기억이 안남;;;

 

아마 회바가 부족해서 값싼 메뉴였었는듯;;;
기본 셋팅! 뭐 참치 리필집에 김이랑 참기름만 있으면.... 뭐 ㅋ
초밥 먼저 나왔습니다~
굴 조금!
은행과 콘치즈~
전 처음 먹어보는데 요게 유행인듯??!
요렇게 무한리필 시작!!
먹고먹고 또먹고 ^^
겨울 이었는데, 요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뜨끈뜨끈~
뭐 이런 것도! 저기 뒤에 장새우도 보이네요 ㅎㅎ

 

2호점이 그래도 좀 조용하고 변두리에 있어서 모임하기에는 괜찮네요.

무한리필 집이 다보니 많이 먹을 심산에 가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ㅎㅎ

한 8명정도 모임하기에는 방도 있고 딱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