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래섬] 유채꽃 축제

2019. 10. 22. 09:10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이번후기는 2019년 5월에 다녀온 서울 서래섬 후기입니다.

저도 몰랐는데, 서래섬에서 계속 유채꽃 축제를 했었더군요.

 

이번에 처음으로 들려봤습니다.

세빛둥둥섬 바로 옆에 위치한 조그마한 섬으로.... 아주아주 오래전에 자전거 타고 가다가 잠깐 쉬고간 기억정도만 나는 곳입니다. ㅎㅎ

 

 

유채꽃 축제도 괜찮았고, 세빛둥둥섬도 간만에 구경~!

그리고 달빛광장쪽에서 푸드트럭도 엄청 많더라구요.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이 여기서도 하더라구요. - 전 여의도만 봄)

 

이날 꽤나 걸었는데,

구반포에서 시작해서 한바퀴 빙~ 돌아서 다시 구반포로 돌아왔습니다.

 

아크로리버파크도 구경하고, 애플하우스에서 떡볶이도 먹고 왔네요 ㅎㅎ

 

[반포] 애플하우스 - 떡볶이 + 무침군만두

이번 후기는 구반포역 부근에 있는 애플하우스 방문기입니다. 이전에 떡볶이 투어 할 당시, (2013년 3월) 다녀왔었는데, 이후에 소중한 분과 다시 들려봤습니다. ^^ 6년이 지나도 건물이나 모양새는 똑같고, 분주..

shinlucky.tistory.com

 

그럼 사진으로 한번 만나보시죠~

 

구반포역에서 한강공원쪽으로 가는 길목! 지하도록가 있어서 올라오면 서래섬 왼쪽 끝으로 나옵니다 ^^
저기보이는게 서래섬 왼쪽 끝 부분!
가느느 길에 요런 꽃들도!! 나팔꽃인가??!!
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공간!! 아직 이쪽에서는 유채꽃 분위기는 없습니다. ㅎㅎ
이게 서래섬 왼쪽 끝인데, 뷰가 정말 끝내줍니다. 바람도 선선히 불고, 한강이 쭈욱 보입니다. 여기서 엽떡 먹는 아가씨 무리도 있더라구요. 부러웠음;;; 저희는 빈손으로 와서 ;;
서래섬 왼쪽 끝에서 보이는 한강 뷰~ 축제 기간이라 여기저기서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짜잔~ 오 드디어 유채꽃들이 보이기 시작했네요. 노랑노랑!~ 참고로... 저기 보이는 아파트가 너무 멋져서 검색해봤는데.... 아크로리버 파크, 13억정도인가 합니다. 하하핫;; (평형대가 좀 크긴해요)
부들거리는 마음을 뒤로하고 한강을 보니 뷰가 괜찮더라구요. ㅎㅎ
아직 완전 노랑색은 아니고 녹색이 좀 있어 듬성듬성했네요. 시점상 2019-5-11
여기도 주요 포인트에는 사람들 많아요. 이쪽은 그나마 가쪽에서 출발해서 별로 없는 편!
오른쪽으로 갈 수록 사람들이 바글바글 ㅎㅎ 사진찍는 사람들 가득!
중간에는 또 휑한 곳도 있긴 합니다.
오른쪽 끝으로 오니 편의점 발견! 참고로 서래섬 내에는 뭐 사먹을때 하나도 없어요. 요 옆에 편의점이 대박이더라구요. 자세히 보면 오른쪽에 사람들 바글. 편의점에서 생수사는데, 줄이 밖까지 진짜 길었습니다. ㄷㄷㄷ 서울 매출 1위일지도...
여기 자세히 보면 낚시하는 분들 꽤 있습니다. 저게 제한선 이었던것 같은데....
원래는 이곳이 정문!!
요게 지도고 축제 전체 행사입니다~ 지도상 노랑색이 유채꽃 존!!
요건 평화로운 한강공원 ㅎ
목말라서 편의점에서 음료를.. 사는데 꽤나 시간이 소요 ㅠ.ㅜ
요런 사진도 있습니다.
저 아파트는 계속 보게되네....
사진찍는 포인트가 좀 있어요~
왼쪽 끝은 사람이 그나마 적어서 한산~ 다들 정문으로 오더라구요. 저는 쪽문에서 시작하는걸 추천!
중간에 요런 팻말도 있습니다. 이번년도 개화시기랑 축제시기랑 좀 안맞았던 것 같네요.ㅎㅎ
서래섬 구경 다하고 세빛둥둥섬도 오랜만에 들려봤습니다.
예전에 비하면 사람들 꽤 많더라구요. 예식장도 있더라구요!! (비싸겠지;;;) 근데 방문객이 오기 진짜 힘들고 귀찮을듯;; (어르신들)
오호~ 밤도깨비 야시장이 여기에도!!
푸드트럭이 가득!!!
악세사리같은 것도 팔더라구요. 흡사 A형 텐트를 보는 느낌 ㅋㅋ.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이날 걷기 운동은 참 많이 한듯 싶네요 ㅎㅎ

2020년에는 꼭 들려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