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샤롯데씨어터 - 스쿨오브락 월드투어

2019. 9. 2. 09:20잡다한 이야기들/영화와 연극 예술속으로

이번 후기는 간만에 본 뮤지컬인! 스쿨오브락(School of Rock) 입니다.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감상했는데, 평일 방문했습니다. ㅎㅎ

 

제일 값싼 좌석... A석.

사실 공연 자체는 마음에 들었는데, 애들이 많아서 시끄러움은 당연 + 뒷자석 발로차기.....

발로차는게 진짜 헥 빡치더라구요.

 

같이간 분과 이야기하다보니,

원래 싼곳가면 그렇다고... 니도 싼거 예매했으니 감수하라고.... (끄덕끄덕;;;)

※ 이게 전혀 생각못했는데,

   살짝 애들용 뮤지컬이라 아이들 많은 부모님은 당연히 제일 싼곳으로 가는 수밖에 (비하아님!!)

 

원래는 영화가 원작!

제가 잭블랙을 좋아해서 너무나도 재미있게 영화를 봤었는데말이죠~

이렇게 다시 뮤지컬로 보게되서 감동.

 

하도 오래전 영화(2003, 16년전 ㄷㄷ)라 대사들이 자세히 기억안났는데,

유투브로 요약된거랑 보니까 뮤지컬에서 진짜 그대로 재현 잘 했더라구요 ㅎㅎ

(예를 들면 교장 선생님이나 친구 여자친구 말투라던지 ㅋ)

 

영화 스쿨오브락 예고편 영상!

뮤지컬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라이브로 아이들이 직접 연주하고 노래 부른 다는 것!

실제로 뮤지컬 구성에서도 역량에 맞는 아이들을 발굴하는데 큰 촛점을 주었다고 합니다. ㅎㅎ

 

불법 영상아니고.. 홍보용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

아마 제 기억에 가장 유명했던 곡이,

영화 마지막 콘서트 곡인 스쿨오브락! 팀명이랑 곡명이랑 동일!

 

You are in the Band 요것도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옛 영화의 감동을 되새기며 재미나게 보았습니다. ㅎ

지금이 9월이니, 지금은 서울에서 안하고 지방 투어중일꺼에요.

 

 

편하게 가는 길은 잠실역 3번출구쪽 분수에서 롯데호텔로 따라오시고,

호텔 1층로비에서 남쪽으로 이어지는 곳으로 가시면 안쪽으로 샤롯데씨어터까지 편하게 가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적인 세번째 방문인듯 싶네요 ㅎㅎ
다음부터는 진짜 기본 S석부터 시작해볼까 진지하게 고민;;;
티켓 수령하는 곳!
사진찍는 곳도 있습니다. ㅎㅎ
2층 분위기... 하지만 저희는 3층. 3층까지는 에스칼레이터가 없다니.... 차별인가 ㅠ.ㅜ
높은데... 뭐 잘보이네 아하하
요건 공연 시작전 한컷이구.
요건 마지막!! 이때는 사진찍어도 되는 타이밍 입니다!!
일어나서 다같이 신나게~!
아이들 끼가 정말 장난 아니더라구요 ㅎㅎ. 커서 어떤 연기자 또는 배우가 되어 있을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들 ㅎㅎ
마지막은 무대인사로 끝~!

 

 

공연 자체도 좋았고, 분위기도 좋고, 노래도 좋았네요.

불편한건 A석일 뿐 ㅠ.ㅜ

'잡다한 이야기들 > 영화와 연극 예술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동극장] 장녹수전  (2) 2019.10.30
빌런의 탄생, 조커(2019)  (0) 2019.10.07
태양의 서커스 쿠자(KOOZA)  (0) 2019.04.28
아쿠아맨 (AQUAMAN , 2018)  (0) 2019.03.17
베놈 (Venom, 2018)  (0) 2019.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