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벌라면??? 일단 먹자 GS 리테인 돈벌라면 (진짜 라면..)

2019. 12. 20. 08:00사다 먹는 이야기/편의점, 마트 신메뉴

예전에 인터넷 짤방으로 보던건데,

지난번에 편의점 들렸다가 오오! 하고 사본 라면.

실제로 나온지는 몇달 된 듯 합니다. ㅎㅎ

 

보면 라면 이름 자체가 돈벌라면!! 이고

스프등이 해외주식 / 펀드 / 국내주식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피식하면서 먹을 수 있는 라면!

 

굳이 이 라면을 선택해본건...

때마침 삼성페이 이벤트에서 받은 GS 편의점 쿠폰이 딱 천원짜리였던 것!!

요 라면이 딱 천원입니다.

돈벌라면... 답게 가격도 저렴하네요 ㅋ

 

 

기존 카드혜택에 한번 더 혜택을! 삼성페이 or 삼성페이 x 페이코 이벤트 (+사용후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건 삼성페이 관련 이벤트 입니다. 보통 물건을 사거나 카드를 사용하면, 카드 관련 혜택을 받는데 여기에 한번 더 포인트 관련 혜택을 받는 방법이죠 후후. 일단 삼성페이등의 모바일을 활용..

shinlucky.tistory.com

아, 그리고 GS 리테일과 네이버가 손잡고 만든 상품입니다. ㅎㅎ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과 통장 개설등이 연동되어 있어요!

라면 덮게에 있는 QR코드를 누르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더라구요.

 

아래 링크로 네이버페이 x 삼성증권 이벤트가 있습니다.

대충 요약하면

1. 투자금액의 1%씩 (최대치 만원, 상품별 적용) 네이버 페이 적립! + 첫 충전 결제시 네이퍼 페이 만원 적립

2. 돈벌라면 2개 먹고 응모하면 경품 도전할 수 있는 기회!

근데....

1번의 경우 삼성증권 신규 고객이고...

2번의 경우, 이벤트가 완전 종료되서리;;;

사실상 이벤트 면에서는 딱히 저에게는 메리트가 없더라구요. 아무튼 그래서 패스.. 시무룩;;

 

네이버페이 투자통장

첫 충전/결제 시 1만원 적립!

campaign.naver.com

뭐 잡설은 그만하고 라면 후기 갑니당~

 

요런 모습. 누가봐도 네이버가 팍 떠오르네요 ㅎㅎ
오호! 오뚜기라면이었군요! 갓뚜기!!
조리방법을 살짝 읽어보고~ (전자렌지 조리 안되서 아쉽...용기가 좀 달라야되서 비싼것만 되더라구요)
특이한 스프들 ㅎㅎ. 센스는 정말 마음에 드네요. 단순 말장난이 아니라 뭔가 의미있는 콜라보라 호감! (갓뚜기도 호감)
해외주식좀 넣어주고요~ (아직 안해봄...)
펀드도 좀 넣어주구요. (실제로 몇 년 해봄)
국내 주식까지 넣어줍니다~ (현재 할려고 돈모았음. 곧 해볼 기세)
짜잔 완성!!! 돈벌라면~ 아니다.. 물을 부어여지
진짜로 완성~! 사실 맛은 평범! 천원짜리에 뭘 바라나~
으어어, 돌려라 돌려!!

 

근데 아쉬운게 돈벌라면 저축이 없네요 ㅋㅋ.

삼성증권의 힘인가 다 투자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