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반반오므라이스 & 특육개장 시그니처! (집밥은 씨유)

2019. 12. 29. 15:2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후기는 어느날 저녁 혼자서 밥먹을때 함께한 CU의 도시락과 컵라면입니다.

도시락은 백종원님이 시원하게 웃으며 따봉을 하고 있는 반반 오므라이스 입니다.

토마토 소스와 데미그라스 소스라고 하는데, 중독성이 강한 두가지 소스라고 해서 매우 궁금!!

비쥬얼은 정말 괜찮더라구요. 

가격은 4,000원! 걍 어디선가 많이본 반반카레 느낌입니다. ㅎㅎ

 

컵라면의 경우,

예전에 이벤트할때 궁금해서 사놓은건데 이제야 먹어보네요.

이름이 무려 특 육개장 시그니처 큰사발면!!

신라면 블랙처럼 유개장 업그레이드 버전인가? 하고 매우 궁금해져서 구매!

 

세븐일레븐 9,000원 할인 후기! 삼성페이 x 다날 x 세븐일레븐 이벤트

이번 후기는 어제 소개시켜드렸던, 세븐일레븐 할인 이벤트 이용 후기입니다. 무려 9,000원이나 할인해주는 이벤트인데, 다들.... 먹으셨기를 바라며;;; 원래는 9일 오늘 새벽에 가서 사올까 까지 생각했는데, 춥..

shinlucky.tistory.com

흔하디 흔한 도시락+컵라면 한끼 입니다. ㅎㅎ

예전 자취할때는 진짜 도시락 신메뉴 나왔다하면 사먹었는데, 요즘에는 밥을 자주 해먹으니 뜸하긴하네요~

 

먼저 반반오므라이스의 경우, 비쥬얼은 괜찮았는데.....

밥이 좀 많이 별로였습니다.

 

도시락은 반찬 맛으로 먹지.... 밥 위주로 먹다보니 확실히 질이 떨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밥이랑 소스만으로 먹어야해서;;;

(물론 개취입니다만 ㅎㅎ)

 

소스가 특이하고 계란위에 크림소스도 괜찮긴한데, 저 밥을 다먹기가 조금 힘들었네요.

(저 소스에 먹기에도 좀 부족하고 밥 상태가 영;;)

 

역시 사먹을때는 반찬많은 도시락이 최고인듯 합니다. ㅎㅎ (개취개취!)

육개장 시그니처도 꽤나 기대됐는데, 맛 자체가 특이하거 깊은 맛은 아님.

육개장은 육개장이고 농심은 농심;;

 

자, 그럼 한번 보시죠~!

 

싱글벙글 웃고 계시쥬! 믿고 먹습니다. 형님
갓 전자레인지에서 나온 오므라이스! (뚜껑닫고 조리안내에 충실!!)
오호! 비쥬얼은 괜춘!! 왼쪽 오른쪽 소스도 뚜렷!!
밥알도 좀 상태가 별로기도 하고... 속에 큼지막하게 씹을 수 있는게 있으면 좋을텐데 아쉽;;
뭔가 검은색과 시그니처란 단어에서 고급스러움이... 그리도 뒤에서 마늘이 지켜보는 것 같은 훈훈한 느낌. 마늘 소스라도 따로 있었다면??!!
원재료 확인용!
영양정보 확인용. 오호 농심 본사가 보라매공원 바로 옆에 있는 거였구나!! 본사가서 반품할 수 있다고 하는데 오호!!
후첨소스라고 큼지막하게 써있습니다. ㅎㅎ. 말그대로 아주아주 나중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다익고)
면발은 육개장과 확연히 다른 굵은 면발!
분말스프 투하!
물넣고 익혀주고!!
후첨소스를 넣으면 완성!

건더기가 특별한 것도 없고, 맛도 아주 특별한건 없었습니다.

걍 육개장은 값싼 육개장으로 만족할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