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7번째 출시상품 공개! 이경규의 앵그리크림쫄면!!

2020. 4. 4. 11:14잡다한 이야기들/이것저것 잡다한 것

어제 밤에 편스토랑에서 7번째 우승상품을 공개했습니다~!

늦은 저녁 퇴근할때 쯤이면 하는 프로라 매번 보고 있는데, 어제 밤이 딱 신상품 공개 날자였네요 ㅎㅎ.

 

이번 주제는 분식이었는데요,

우승상품은 이경규의 앵그리크림쫄면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영자의 떡볶이(몽떡)가 가장 땡겼고, 

이정현 오징어밥소시지, 라면땅이 들어간 심지호의 호떡도그가 가장 궁금했는데, 예상을 빗나가고 앵그리크림쫄면이 승리 했네요.

 

이경규님이 어떻게 보면 음식 센스가 은근 철철 넘치시는듯!

(누가 뭐라해도... 결과가 입증하니;;)

 

> 방송중 호떡도그에 감자대신 라면땅을 핫도그에 두른걸 보고, 궁금해서 인터넷 찾아봤는데 청춘핫도그 란 곳에서 팔더군요. (더 찾아보니 몇몇 시장에서도 팔더라). 동네에 없어서 못먹어봄 ㅠ.ㅜ

 

7번째 경쟁 상품들!!

이번 방송에서는 좀 특이하게도,

우승상품이 마지막에 공개가 아니었습니다.

 

마지막에는 새로운 출연자인 오윤아님이 등장하고 일상을 소개하는 시간이었네요.

뭐.. 별로 관심이 없었지만, 방송을 보다보니 스토리가 궁금해서 나무위키로 검색해봤습니다.

 

오, 가격이 친절하게 써있어서 좋네요!. 그래도 몇 백원 할인쿠폰이라도 뿌리면 생방보는 맛이좀 날텐데... 시무룩. 맨 오른쪽 출연진은 좀 바꿔주지..... 너무 오래가네 ㅎㅎ

 

오윤아 아들이 장애가 있고, 이혼도 하고, 싱글맘으로서 엄청 힘든 생활과 연애인 생활을 병행하고 있더라구요.

방송에서 공개하고, 좀더 힘을 얻고자... 힘든 상황을 극복하고자 하는 강한 다짐으로 보였습니다.

오윤아님 방송에서도 승승장구하시고 연애계에서도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집에서 보면서 은근히 깔려있는 자폐 인식에 대해 토론을 했네요;; (반성도 함 ㅠ.ㅜ)

 

 

 

 

신상품은 오늘 2020년 4월 4일에 CU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예약상품도 아니고 한정도 아니라 아마 편의점에서 넉넉하게 구매할꺼라고 봅니다.

(일반 편의점 라면처럼 구성되어 있을듯)

 

설거지좀 하고... 빨래방좀 다녀오고, 마스크 사고 들어오면서 사다가 점심으로 먹어야겠군요 후후.

고럼 요것도 먹어보고 후기 남겨보겠습니당~!

 

 

- 힘들게;; 다다음날 사먹어본 실 후기!! -

 

편스토랑 7회차 우승상품, 도전! 앵그리 크림쫄면 먹고왔습니다~

이번 후기는 편스토랑의 7번째 상품 후기입니다. 우승자는 이경규 님이고, 공식 판매 메뉴이름은 도전! 앵그리 크림쫄면 이네요 ㅎㅎ 처음에는 왜 도전이란 말이 붙었는지 몰랐는데, 먹다보니까 알게되었습니다...

shinluck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