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을 위한 뜨끈한 해물누룽지탕과 사천탕면! 정통중국요리 타오

2020. 5. 14. 08:06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지난 어버이날때, 어르신들 모시고 들린 곳입니다!

해물누룽지탕이 드시고 싶다하여 모시고 간 곳이네요.

 

이곳이 꽤 그나마 근처에서 괜찮다고 하여 방문하였습니다.

가게 이름은 정통중국요리 타오!!

 

4명이서 방문해서, 해물누룽지탕, 쟁반짜장, 사천탕면 요렇게 주문해봤네요!

점심시간대였는데, 1시쯤되니 사람들이 꽉차더라구요.

 

하안사거리 앞 상가밀집 지역인데,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4~6개정도 자리가 있고,

주변에 뉴코아아울렛 주차장과 중심부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딱히 걱정할건 없더라구요.

 

저희는 12시쯤 방문하니 운좋게 가게 바로 앞에 자리가 있어 주차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물누룽지탕, 뜨끈한 육수 올리기전에 사진한장과....

육수 부을때 나는 시원한 소리! (누룽지튀김 녹아드는 소리 ㅋ)

를 찍고 싶었는데,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못찍었네요 ㅠ.ㅜ

 

해물누룽지탕은 진짜 시원하고 뜨끈하니 좋았고,

쟁반짜장, 사천탕면은 평범했습니다~

 

간만에 중국집에서 탕수육 없이 맛나게 먹었네요.

탕수육에 고량주 너무 좋아하는데, 갑자기 급 땡기네요 ㅋ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대략 요런 곳!!
기다리다 심심해서 메뉴판들 찍어봤습니다. ㅋ 자세한 가격 보고 싶으면 클릭!
기본 반찬들!
윽... 사진앱을 켰을때는 이미 해물누룽지 탕이 완성된 상태 ㅠ.ㅜ
요렇게 덜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요거 하나는 인정!!
요건 쟁반짜장입니다! 비쥬얼은 뭐 그럴싸! 
요건 사천탕면입니다! 시원하고 깔끔한 해물 맛. 하얀짬뽕입니다. ㅎㅎ
굴도 적당히 있습니다~!
요 사천탕면은 깔끔하고 해물도 넉넉~!
쟁반짜장도 깔끔한 맛!

 

어르신들 모시고, 맛나게 먹었네요.

생각보다 가격도 많이 안나와서 만족했습니다. 하핫;; 

(요리를 안시켜서 그런듯 ㅋㅋ)

 

여기다녀온 뒤, 집에서 해물누룽지탕 한번 만들어봐야겠다고 생각해봤네요 후후.

괜찮은 해물들과 누룽지튀김 사다가 집에서 한번 해보고 후기 남겨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