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수지 산아래 산적한 레스토랑 제이원!~ 크랩파스타 그랑끼오 등~

2020. 7. 8. 15:0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이번에 다녀온 곳은 모임으로 다녀온 제이원 레스토랑 입니다.

꽤 멀리 다녀왔는데, 한적한 산아래 강을 등지고 있는 곳!

 

처음 가보는 동네인데, 산아래 꽤 한적한 곳에 있더군요.

동천동이긴한데 동천역에서는 꽤나 안쪽으로 들어와야있는 곳입니다.

 

요 제이원 바로 위에 페이스튼 기독 국제  중/고등학교가 있더라구요.

가게에서 먹다가 배불러서 주변 좀 걷다가 봤는데,

나중에 집에와서 찾아보니 강남구에서도 꽤나 유명한 학교라고 합니다 ㄷㄷ.

나무위키도 찾아보니 꽤나 유명한 학군인것 같은데.... 전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직접 걸어보고 카카오맵 로드뷰로 봤을때는 뭔가 학교 같은 느낌은 없었는데 말이죠;;;

처음에는 살짝 공장인줄 알았음.... 기숙학교는 아닌것 같고... 암튼 아시는분 설명좀 ㅠ.ㅜ;;

 

아무튼 제이원은 페이스튼 기독국제중 바로 아래 있습니다!! (그나마 이곳이 제일 유명해서리...)

 

원래 요 건물에 1층이 키즈까페이고 2층이 제이원 레스토랑이라서,

아이들 놀게하고 어머니들끼리 까페에서 차한잔 하고 천천히 밥먹는 코스였다고 하네요.

심지어 이곳 옆쪽에는 눈썰매장도 있었다고 합니다 ㅎㅎ

 

하지만, 키즈까페는 최근에 영업 종료해서 비어있더군요. 

물어보니 코로나 이전에 종료했다고 합니다;;

(아마... 계속 하고 있었으면 사람 엄청 많을듯..)

그래서 그런지 주차하기도 꽤나 여유롭습니다. 

 

그래도 제이원에서 식사하려고 오시는 분이나,

단체 행사 진행하시는 분들도 꽤나 있더라구요.

 

지도에서 보니 돌잔치나 단체행사 진행하기도 하네요.

(위치가 좀 먼거 빼고는 조용하고 가족모임 딱 좋을 것 같긴하더라구요.)

 

한 10명정도 방문해서 이것저것 시켜먹었는데,

사진을 다 찍지는 못하고 몇개만 찍어봤습니다. 하하;

 

간만에 멀리 외출해서 가보니 기분이 새롭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대략 요런 모습!. 비싼 차들 많더라구요 ㄷㄷㄷ. 
가게 뒤쪽에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이런 잔디밭이 있습니다. 룸들중 한곳은 요기 잔디랑 이어져 있어서 모임하기 좋아요~
요게 2층에서 제이원 들어가는 입구! 꽤나 더운 날이었네요 ㅎㅎ
제이원 뒤쪽! 으로 올라가면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더 있습니다. 저기 사진에 보이는 곳이 페이스튼기독국제중/고 올라가는 곳
음식을 기다리면서 찰칵!
심심해서 메뉴판을 찍어봤네요 하핫;
오실분들 참고~
깔끔한 시저 샐러드~!
마레리조또 토마토!! 해산물과 토마토로 구성된 리조또 입니다~! 애기들이 있어서~ 다 순한맛으로~!
요건 연어샐러드!!
부르스케타 피자! 루꼴라와 치즈들로 구성! 깔끔합니다~
요건 블랙트러플 크림 리조또. 버섯들과 치즈가 듬뿍!! 전 이거 좋더라구요~
요건 제가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한 그랑끼오!! 꽃게 애호박 바질등으로 구성된 오일파스타입니다 ㅎㅎ
오오, 비쥬얼은 그럴싸. 가격은 23,000원 ㅎㅎ
요건 봉골레 입니다! 모시조개와 애호박 마늘등 깔끔한 오일 파스타. 아이들이 요거 진짜 호로록 잘 먹더라구요 ㅎㅎ.

 

주변이 조용하고, 가게 음식들도 괜찮더라구요. 

가격이야 뭐 일반 레스토랑 정도이긴 한데, 주변 환경이나 한적한게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말에 가니 가는 길도 한적하고 딱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어린이들 낀 모임에 괜찮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ㅎㅎ

(단점은 차가 있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