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전통시장 줄서먹는 해피니스찹쌀꽈배기! 두번째 도전에 성공 ㅎ

2020. 8. 6. 15:2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광명 전통시장에서 파는 찹쌀 꽈배기 입니다 ㅎㅎ

가게 이름은 해피니스찹쌀꽈배기&호떡 입니다.

 

이번 년도 1월 코로나 직전에 갔다가 사람들이 줄서 있고, 때가 다가오니 재료 소진해서 못판다는 그 전설의 꽈배기 ㅋ.

줄서먹는 꽈배기 / 한정판매 꽈배기는 태어나서 첨본다고...... 입맛만 다시다가 온적이 생각나네요.

 

 

광명 전통시장 구경~! 해피니스 꽈배기 먹으러 갔다가 실패!

원래 광명시장에 홍두깨 칼국수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그냥 칼국수만 먹기 아쉬워서, 시장에서 먹거나 사올 것들을 고민하다가!! 초대형 꽈배기가 눈에 띄더라구요. 해피니스 꽈배기 / 꿀떡이

shinlucky.tistory.com

당시에는 마침 요 가게가 티비 출연도 한지라 사람들이 엄청 많았고,

(당시 아들과 만드는 꽈배기 호떡 뭐 이런식이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지금은 코로나가 완전히 종식되지 않아서 좀 덜하더라구요.

(그래도 사람들이 꽤나 있다는게 대단!!)

 

근처 정인면옥에서 냉면먹고 오다가 하나 사서, 이마트 주차장 까지 걸어가면서 먹었습니다. ㅋ

 

가격이야 뭐 천원부근으로 워낙 저렴해서 부담도 전혀 없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습니다.

 

뭘 그리고 힘들게 먹나 싶었는데, 한번 먹어보니까 진짜 괜찮더라구요.

이정도면 사다가 집에서 식혀 먹어도 될 것 같았습니다.

 

뭐, 설탕범벅에 시나몬가루가 특징이긴한데,

꽈배기 반죽이 퍽퍽하거나 식감이 별로인게 아니라 완전 바싹 튀겨졌는데 식감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바로 나온거 한입 먹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요건 주변 지나갈때마다 생각나서 먹을만 합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보실께요~

 

대략 요런 곳! 해피니스 찹쌀꽈배기&호떡! 
비쥬얼은 요렇습니다. 진짜 크고 비쥬얼이 확실하죠 ㅎㅎ
속까지 제대로 바삭하고 설탕 시나몬이 적절하게 잘 맞더라구요. 거기다가 가성비도 쩔고!! 완전 맛있습니다.

대략 시장에서 이것저것 사고 먹고, 마무리는 집에올때 요거 하나 먹고 오면 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