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고르곤졸라 피자가 함께 나오는 명품 쭈꾸미! 담원 쭈꾸미 후기!

2020. 7. 10. 14:5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광명 변두리에 있는 맛집! 담원 쭈꾸미 집입니다.

나중에 이야기들어보니, 밤일마을쪽에 있는 담원 두부마을과 같은 곳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원래는 한정식집이었다가 최근에 쭈꾸미 집으로 변경하였다고 합니다!

 

광명 쭈꾸미하면 사실상 산촌 쭈꾸미가 먼저 생각나긴하는데,

최근에 검색해보다가 이곳을 발견하여 들러보게되었네요 ㅎㅎ.

 

 

광명 구름산 아래의 쭈꾸미집! 산촌신쭈꾸미~, 고급 커피가 공짜!

이번 후기는 광명에 있는 맛집! 산촌신 쭈꾸미 집 후기 입니다. 저는 이미 3번째 방문이자 첫 후기! 어르신들과 들렸다가 이번에는 와이프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ㅎㅎ 현재나 이전에는 좀 시골동

shinlucky.tistory.com

4명이서 방문했는데, 가격은 고르곤졸라 피자가 같이 나와서 그런지 1인분 14,000원으로 비싼편;;

(포장시 고르곤졸라피자는 제외. 가격은 1인분 7,500원)

피자 말고는 일반 쭈꾸미집들 반찬과 거의 비슷!

 

예전 한정식집이라서 그런지 골목을 한참 들어와서 그런지,

주차장은 과할정도로 넓습니다. 아주아주 넉넉하니 걱정할필요 1도 없을 정도 ㅎㅎ.

 

그리고 주변에 앉아서 수다떨 장소들과 무료 커피 공간(에어컨 빵빵한 내부 + 정원같은 외부 둘다 있음)이 있는 것도 장점중에 하나! 천천히 먹고 쉬다와도 될정도네요 ㅎㅎ.

아래에 보면 꽃사진도 있지만, 미니 정원같이 꾸며놓은 곳 맘에 들었습니다~

 

토요일에도 이부근은 전혀 막히지 않았습니다!

(광명사거리 빠져나올때가 헬이긴 했지만;;; ㄷㄷ)

 

 

자, 그럼 사진으로 한번 만나보실까요~

 

지도에 나온것 처럼 큰길에서 골목으로 쭈욱 들어오면(주변은 걍 밭, 땅임 ㅎㅎ)!! 요런 공간이 있습니다.
엄청 더운날이었는데 요런 조경도!
주차장 대충 멀리서 찍어봤는데, 요거에 추가로 더 있습니다 ㅎㅎ. 가게 좌석 생각하면 정말 널널한편.
메뉴판! 4명이서 56,000원이 나왔네요. 왕새우튀김도 한번 시켜볼껄;;;
묵사발! 이날 너무 더워서 그런지 시원하고 좋았네요 ㅎㅎ
샐러드!
요건 기본 찬들~
오 쭈꾸미가 나왔네요!!
요게 4인분인데, 부족 / 넉넉 하지도 않고 딱 맞았습니다. ㅎㅎ 맛은 딱 불맛나는 쭈꾸미!!
밥은 무한리필!!
그리고 잠시후에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ㅎㅎ 4명이서 겨우 먹음. (쭈꾸미만 먹어도 이미 배불러성)
요렇게 쭈꾸미 위에 콩나물좀 올리고!!
비벼주면 완성~!! 불맛 팍팍 느끼고 왔네요 핫핫;
여긴 담원쭈꾸미 옆에 있는 정원 + 커피숍. 언덕에 있는 공간입니다~. 못보고 지나실 수 있으니 꼭 들리세요!
추가금이나 별도 만들어주는 사람 없이 커피머신에서 뽑아먹습니다~ 얼음도 듬뿍 있음!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어??! 이건 무슨 꽃이지??? 신기해서 나중에 찾아볼라고 사진찍어둠 ㅋ. (나중에 찾아보니 측백나무라고 ㄷㄷ)
벌도 엄청 날아다니길래 찰칵찰칵!
오, 이것도 엄청 신기해서 찍어봤네요 ㅎㅎ 검색해보니 란타나 란 꽃!!

 

간만에 어르신들 모시고 가서,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아무래도 구석에 있다보니 한적하고 여유롭고 좋더라구요.

 

뭐... 굳이 단점이라면 차 없으면 거의 못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yamujin94.tistory.com BlogIcon 훈팟2020.07.10 21:56 신고

    주꾸미에 흰밥, 침고입니다 허헛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blahblah.pe.kr BlogIcon 블라 블라2020.07.13 08:04 신고

    4명이소 5만6천원이면 가격도 괜찮고 좋은것 같네요 ㅎㅂ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esblog.co.kr BlogIcon Chatterer2020.07.16 21:04 신고

    안녕하세요 ^^

    헉 ~ 여기는 꼭 가야겠어요
    광명 이 가까우니
    드라이브겸 다녀와야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쭈꾸미와 피자까지 한번에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맛집 추천 감사드려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감사드리고
    자주찾아뵐께요 ^^

1 2 3 4 5 6 7 8 ···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