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의 신박한 콜라보! 기네스 x 버거킹 기네스머쉬룸와퍼

2020. 9. 4. 07:5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버거킹의 신메뉴! 기네스머쉬룸와퍼 입니다!

이번주중에 카톡으로 알림을 받고 너무나 궁금했는데, 한번 도전해봤네요 ㅎㅎ

 

버거킹에서 꽤나 특이한 콜라보를 진행하였는데,

듣도보도 못한! 버거브랜드와 맥주 브랜드의 콜라보!

 

바로 기네스와 버거킹의 콜라보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기네스 흑맥주도 자주 사먹는 편인데, 엄청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제일 비싼 기네스머쉬룸와퍼를 먹어봤습니다.

(이번 출시메뉴는 일반 기네스와퍼와 기네스머쉬룸와퍼 2종류 입니다!)

특히 카카오톡에서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도 받은지라 바로 사용해봤죠~

 

 

짤막한 광고에서 고급스러움이 ㄷㄷㄷ

기네스와 뭔 콜라보인가 궁금해서 봤더니,

+ 기네스를 넣어 발효한 검정색 블랙와퍼번

+ 기네스의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기네스 바비큐 소스

요 두가지가 추가된 것이네요.

 

간만에 만나보는 검은색 번인데, 기분탓인지 엄청 괜찮았습니다.

고급 번이기도 하고 기네스 흑맥주의 살짝 단맛이 느껴지는 것 같았네요.

기네스 느낌나는 바비큐 소스도 은근 잘 어울리고,

제가 주문한 기네스머쉬룸 와퍼의 경우, 4가지 버섯이 풍부하게 들어가고 베이컨도 꽤 많이 넣어주더라구요.

 

물론 가격은 비싸지요 후후. 기네스머쉬룸 와퍼 단품 8,900원으로 고급 프리미엄 버거 ㄷㄷ.

버거킹은 언제나 비싸지만 맛있다는게 결론이다 이거야... 핫핫;

버섯이 많이 들어가서 기네스바비큐 소스랑 버섯 향 느낄려고 올엑스트라는 추가하지 않고 쿠폰으로 세트업만 추가하여 먹었습니다.

 

비싼만큼 엄청 배부릅니다.

버거 자체가 크고, 그 큰 버거에 올라간 큼지막한 버거킹 쇠고기패티가 있으니 말이죠 ㅎ

개인적으로 기네스 흑맥주 사가서 같이 먹어보고 싶었는데, 사정상 매장에서 먹었네요;;

 

 

기네스버거킹의 신박한 콜라보!

그럼 이제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무료세트 업그레이드! 콘샐러드는.... 워낙 간만이라 확 땡겨서 질렀습니다. ㅋ
버거킹 코올슬로는 별 맛이 없어서 콘샐러드만 후후. 두툼한 버거킹만의 감자튀김은 오랜만이라 맛있었습니다
아주 큼지막한 포장! 기네스 콜라보 전용 포장도 있군요. 요건 기네스머쉬룸 와퍼 전용 포장! 나름 버거킹에서 공들여 준비했다는 증거! (롯xx아 따위와는 다르다굿~)
오, 딱 봐도 베이컨 많이 들어 갔네요 ㅎㅎ. 진짜 흑맥주 생각나게하는 번! 보기도 좋은게 맛도 좋다구~!
진짜 기분탓인것 같은데 부드러운 번 먹다보면 기네스 흑맥주 생각 쫌 납니다. ㅋㅋ
컷팅칼로 반으로 갈라봤습니다! 짜잔
오! 안에 머쉬룸들도 가득 4가지 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이것저것 있는건 분명하고 한입 깨물면, 버섯의 풍미와 버거킹만의 쇠고기 패티 향이 쫘악 퍼지는게 정말 괜찮았어요. 거기다가 기네스번까지 합쳐지는 조합이 꽤나 괜찮습니다!
올엑스트라 추가안한건 좋은 선택이었네요 ㅎㅎ. 양상추와 토마토 기본으로 많이 들어가 있고, 딱 요정도가 버섯 향 느끼면서 먹기 좋더라구요~
크고 내용물이 많아서 좀 쳐진 느낌 ㅋㅋ. 원래 이 컨셉이 메인인이어야하는데 ㅠ.ㅜ 번 모양이 좀더 살았으면 좋았을텐데 아쉽군요 ㅎㅎ
버거킹의 감자튀김과 함께 마지막 한 컷! 감자튀김까지 다 먹느라 꽤 오래 앉아있다 왔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