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 숨겨진 파스타 맛집! 기본에 충실한 파스타집, 김쉐프(Kim Chef)

2020. 11. 13. 14:30나가 먹는 이야기/광명에서 먹었당

이번에 다녀온 곳은 철산에 있는 김쉐프(Kim Chef) 라는 파스타집 입니다~!

남자 3명이서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찾은 곳이네요 ㅎㅎ.

 

친구가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해서리;;

지난번에 다녀온 롤링파스타가 별로라, 다른곳을 검색하다가 들린 곳입니다.

 

평도 꽤 괜찮은 편인지라, 호기심에 찾아가봤네요.

요리사인 김쉐프님과 와이프님이 운영하시네요. 저희 3명이서 넘나 맛있게 먹어서 칭찬을 하니, 남편분이라고 자랑스러워 하시더라구요~!

일단 면발부터가 확실히 식감이 괜찮아서 파스타 들이 다 맛있더라구요.

피자도 맥주랑 먹기에 딱 괜찮은 크기 및 맛!

 

뭔가 피자하나에 맥주는 꼭 시켜야할 분위기 ㅎㅎ

저희가 주문한건 봉골레 / 까르보나라 / 고르곤졸라 였는데, 3개다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아재 3명이서 삼따봉을!!)

나중에 혼자와서 파스타 하나 먹고 가고 싶을 정도 입니다!

> 개인적으로는 사천해산물 파스타가 땡기네요~!

 

굳이 단점을 꼽자면, 철산역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10분정도 걸어서 들어가야 합니다 ㅠ.ㅜ;

광명푸르지오 아파트 안쪽으로 들어가면 해당 상가 건물에 있습니다.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긴하는데, 평일에는 주차가 힘들 수도 있겠더라구요.

※ 언덕길목이라 맵 자세히 보고 찾아가야해요 ㅎㅎ.

 

일단 혹시나 철산에서 파스타집을 찾는다면 저는 이곳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마또이따가 괜찮긴한데, 부담없이 먹는 파스타랑은 좀 거리가 있어서리;;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수염마크가 인상적~ 가게 내부 분위기는 아늑하지 좋습니다~! 작은 가게이니 참고~
무난한 만원 이하의 파스타 가격들!!
맥주랑 와인도 팝니다~!
기다리다 심심해서 한장!
기본으로 마늘빵도 나옵니다! 배고파서 허겁지겁~! 나중에 파스타 소스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갠적으로는 좀더 바삭했으면!)
운전해야되서 사이다로 대체! (와인 한잔 먹고 싶었지만 ㅠ.ㅜ)
까르보나라가 나왔네요! 접시들도 보다보면 이뻐요
요건 봉골레인데, 접시 모양 특이하더라구요 ㅎㅎ
전 개인적으로 봉골레가 꽤 괜찮았습니다.
맥주에 딱인 고르곤졸라!! 꿀찍어먹는 맛이 최고!
봉골레 좀 덜어서 한입~!
까르보나라도 한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