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의 백종원 파스타! 롤링파스타 처음으로 다녀왔습니다~

2020. 11. 17. 15:35나가 먹는 이야기/광명에서 먹었당

이번후기는, 처음 생길때부터 가보고 싶었던 백종원 파스타집! 롤링파스타(Rolling Pasta) 후기입니다.

생활 반경에 롤링파스타가 없어서 못가고 있었는데,

요번에 우연히 겹쳐서 한번 다녀왔네요!

 

처음 나올때부터 저렴한 가격으로 핫한 곳인데, 이제 서야 가봤습니다~

이날은 아저씨 3명이서 낮에 간단히 맥주도 할겸해서 방문했네요 ㅎㅎ.

 

제가 방문한 곳은 철산역 점이었는데,

카카오지도 후기들을 보면 가지말라고 악플들이 꽤 많더라구요;;

 

사실 저도 먹어보고 다른 파스타 전문점들에 비하면 깊은 맛이 없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다른 단점들은 모두 싹 사라지던데요 ㅎㅎ.

 

걍 파스타 한끼 먹으러 가거나, 이야기하거나 하러 갈때는 완전 강추!

데이트 코스나 소개팅 장소로는 비추.

딱 요정도 평가가 적당하지 않나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철산역에서 좀 골목으로 들어가면 깊숙한곳에 김쉐프라는 곳이 있는데, 

이곳은 꽤 괜찮더라구요. 

(아재 3인 평가단이.... 돌아다녔습니다. ㅋㅋ, 지인말로는 면 차이가 좀 난다고...)

 

가성비의 백종원이라는 단어와 이미지가 딱 어울릴만한 그런 곳이었습니다.

어디가서 이가격에 파스타랑 찹스테이크 먹을 수 있는 곳은 없죠 ㅎㅎ

 

이날은 남자 3명이서,

찹스테이크 / 해물크림파스타 / 매운우삼겹토마토파스타 / 마르게리따 피자 / 크림치즈 샐러드

요렇게 먹었습니다.

여기에 테라 2명까지 먹었는데,

단돈 42,700원밖에 안나오고 정말 배부르게 먹었네요!

 

가성비는 정말이지... 인정할 수 밖에 없네요 ㅎ

괜히 더 저렴해서, 맛이 없어보이는건 아닐까 하는 의구심이 들 정도입니다 ㅋ.

 

경기지역화폐도 사용가능합니다!! (가장 맘에듬!)

 

위치는 철산역 아래 철산 로데오거리 중심부 쪽에 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건물 2층에 있습니다~ 내부 디자인은 깔끔한 편!
메뉴판 싸그리 찍어왔습니다. ㅎㅎ 클릭해서 가격 참고하셔요~
테라 한병씩!
잔은 칭따오라 시무룩;;;
먼저나온 크림치즈 샐러드! 치즈 듬뿍!
요렇게 먼저 나왔습니다! 찹스테이크 / 해물크림파스타!!
해물크림파스타입니다~ 말그대로 해물 & 크림
찹스테이크인데, 9,900원에 요정도면 뭐 대만족~!
매운 우삼겹토마토 파스타 추가!
크림 시켜서, 토마토도 시켜봤습니다. ㅎㅎ
요건 마르게리따 피자인데, 맥주랑 한조각씩 먹기에 딱 좋더라구요! 만족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