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 구로디지털점 다녀왔습니다.

2021. 1. 8. 15: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는 백종원의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 후기입니다~

구디 깔깔거리(먹거리)에 있는 고기집인데, 많이 지나가본 거리긴 합니다만, 첫 방문이네요!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해서, 저녁으로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ㅎㅎ

숙돌배기라고, 숙주나물 차돌박이 조합이 메인인데, 소주/맥주 안주로 꽤 괜찮습니다.

가격 자체는 1인분 9,900원으로 저렴한 편인데, 배부를때까지 추가 주문해서 먹다보면 금방금방 가격이 올라가더라구요 ㅜㅠ. (양이 그닥이란거죠)

숙주나물 때문에 고기양이 많이 적어보이긴한데,

그래도 괜찮은 조합이라 숙주나물과 소스에 찍어먹는 차돌박이가 꽤 맛있습니다.

 

차돌박이의 느끼함을 숙주나물이 잡아는 컨셉인데, 그래도 먹다보면 조금 느끼해지더라구요.

그럴때는 한입초밥이라는 주먹밥이 있습니다. 주변 테이블들을 보니까 다들 하나씩은 시켜먹길래 저희도 주문해봤습니다.

새콤, 매콤맛 2가지인데, 살짝 느낌한 맛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더라구요.

 

백종원님 식당들은 다 맛집은 아니지만, 적어도 다 중간 이상인지라... 

이곳도 실패 없이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곳! 누가봐도 백종원씨 프랜차이즈죠? ㅎㅎ 
메뉴판~ 가격들 모아봤습니다!
차야소스라고 하는데, 뭐 사실 평범...
기본 상 셋팅~!!
짜잔~! 숙돌배기가 나왔습니다. 차돌배기 위에 숙주나물가 딱~
불판에서는 맛있는 향이 피어오릅니다~
차돌박이를 차야소스에 찍어서 한입!. 참기름 찍어 먹어도 고소하고, 만능!
요렇게 소맥이랑 먹는게 제 취향 ㅋ.
요게 한입초밥입니다~! 걍 주먹밥.
왼쪽이 매콤, 오른쪽이 새콤. 차돌배기만 먹다보면 살짝 느끼한 맛이 있는데 깔끔하게 마무리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