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가격을 다잡은 구로디지털단지 1,300원 회전초밥! 손준초밥

2020. 12. 4. 15: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는 회전초밥 맛집입니다.

초밥 한접시에 단돈 1,300원!! 최근 다녀온 다른 곳들에 비해 어마어마하게 저렴한 가격!

싸고 맛없는 회전초밥집도 몇번 가봤는데, 여기는 다르더라구요.

 

가게이름은 손준초밥 입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조금 떨어진 골목에 있는데, 여긴 진짜 다음에 또 찾아가볼 예정입니다. ㅋ

 

요날은 3명이서 진짜 배터지게 먹고 우동 정종 도쿠리로 2병인가 먹었는데,

7만원대가 나왔네요. 한덩치하는 남자 3명이라 판매중인 거의 모든 메뉴 먹어봤습니다. ㅎㅎ

초밥 만들어주시는 사장님도, 저희 먹는거보고 안나온거 위주로 골고루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가성비와 맛도 챙긴 곳으로 완전 만족스러웠네요.

다음에 술이나 밥 사야할때 꼭 재방문할 곳입니다. ㅎㅎ

 

카카오지도 평도 꽤 좋아서, 검색하고 찾아간 곳이었는데,

3명 모두 맛있다는 평입니다.

 

요런곳 집근처에 있으면 퇴근길에 사가면 딱일텐데 ㅠ.ㅜ

 

초밥 종류도 꽤 되고, 정종 먹다가 마지막에 먹는 우동국물이 정말 일품이었네요 ㅎㅎ.

우동은 마무리로 꼭 드셔보세요~ (술이랑도 넘나 잘 어울리는 것!)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가게 모습~!
메뉴판도 다 찍어봤습니다. 초밥 말고 안주 횟감도 꽤 있습니다.~

자, 이제부터 초밥러시입니다~~ ㅎ

먹으면서 이름 잘 모르는것도 꽤 있고, 헷갈린것도 있어서리;;; 그래도 물어보면 사장님이 잘 알려주십니다. ㅋ

 

기본 반찬 셋팅~!
구운새우 초밥
붉은 참치
도쿠리 2병! 뜨끈하게 먹으니 요즘 같은 날씨에 넘나 맛있는 것 ㅋ
생새우 초밥!
계란말이 초밥인데, 토치로 한번 뜨끈하게 구워주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방금 나온거 먹어보는걸 추천! 꼭 드세요~! (전 2번먹었네요 ㅋ)
아... 이건 뭐였지 기억이;;; 훈제 연어였나;;
요건 갓김치와 광어지느러미! 한개짜리로 나오는건 다 맛있습니다. ㅎㅎ
육회 초밥 ㅎㅎ
월계수 잔 맘에 드네요 ㅎㅎ. 뜨끈한 정종 먹기에는 딱
요게 도미뱃살 양념구이인데, 전 요거 완전 맘에 들었습니다. 2개 먹음 ㅋ
연어뱃살 초밥!
소라 초밥!
요건 1,300원이 아닌 4,000원짜리 민물장어초밥입니다. ㅎㅎ 다 먹는김에 먹어봤죠~
구운 새우!
요게 참치뱃살 타다끼였나.. 꽤 맛있었네요. 토치로 위쪽 살짝 구운 것!
쭈꾸미 군함인데, 엄청 매콤합니다~
왠만한건 다 먹어서.. 고기초밥
혹시 정종 먹는다면 우동 꼭 시켜보세요. 국물 진짜 시원합니다~ 
요건 뭔가 했는데, 갑오징어 초밥
요건 도미초밥이었나;;; 가물
요건 광어아부리 였는듯. (위에 구운것!) 요것도 부드럽고 괜춘
걍 베이컨!
떡갈비 초밥 ㅋ. 다먹어봐서 요런거 만들어 주심. 우린 다 받아먹고 ㅋ

 

조만간 회땡길때 친구들 데리고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