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금천 떡볶이 맛집! [떡볶이랑 걸레만두랑] 간만의 재방문~

2021. 7. 16. 09: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금천구 대명여울 빛거리 시장에 있는 떡볶이 맛집!!

떡볶이랑 걸레만두랑 후기입니다~

 

제가 꽤 오래전 부터 다니던 곳! 시장 안쪽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처음 보는 사람은 찾아가기가 애매할 수도 있긴하겠네요 ㅎㅎ.

 

작은평수에 소소하게 떡볶이와 걸레만두(납작만두) + 순대정도를 파는 곳입니다~

 

제 후기를 찾다보니 2013년에 후기가 있더라구요 ㄷㄷ.

물론 이후에도 여러번 찾았지만, 간만에 최근 후기를 ㅋ.

 

시흥시장의 명물, 걸레만두로 유명한 "떡볶이랑 걸레만두랑"

음, 드디어 모아두었던 떡볶이 자료 대방출! 이제 서울 떡볶이 투어의 시작입니다. ㅎㅎ 뭐 정말 맛있는 곳도 있고, 별로인곳도 있을 터이지만 한번 입소문이나 자료들을 보고 찾아간 곳들을 이

shinlucky.tistory.com

8년정도가 흘렀지만 가격은 1,000원정도밖에 안올랐네요 ㅎㅎ

 

요날은 홀로 먹는 저녁이었는데,

맥주안주 겸 1인분+계란 추가하여 포장해 왔습니다~

 

국내산 쌀떡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음, 솔직한 평가를 하자면 요즘 트렌드에 맞게 독특하거나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옛날 시장의 조금 밍밍한 맛에 푹퍼진 국물

그래서 조금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데, 저의 집만해도 와이프는 별로라고 하는데, 전 가끔 생각나는 그런 곳입니다~

 

포장시, 걸레만두(납작만두)는 따로 주시기도 하고, 떡볶이에 비벼서 넣어주기도 합니다. (말하시면 되용)

 

제가 들린 날은 토요일이었는데, 매장 안에서 먹는 사람들도 꽤 되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골목안에 있어서 잘 보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ㅎㅎ
메뉴판 간만에 찰칵!! 5만원 이상은 무료 배달이라고 하네요~
요렇게 포장해왔습니다~
걸레만두(납작만두)가 너무 풀어져서 이런 상황이 ㅎㅎ. 계란은 하나 추가했는데, 실수로 2개 넣어주셨나봅니다. (럭키~)
쌀떡이라고 합니다!
맥주와 함께 저의 저녁을!!
계란 잘라서 떡볶이소스에 찍어먹는 맛이 있죠~
짜잔~
냉장고에 있던 음료도 하나 꺼내봤습니다. ㅎㅎ 맥주 후 마지막은 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