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에서 판매하는 개봉 냉면 맛집! 황가네 함흥냉면

2021. 10. 29. 09: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개봉역 근처에 있는 냉면 맛집인 황가네 함흥냉면 입니다.

대략 요 동네 근처에서 먹을만한 냉면집이 딱 2개 있는데,

요곳 황가네 함흥냉면 집과 좀 더 아래쪽 광명시장에 있는 정인면옥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ㅎㅎ

이 2곳은 저도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근 50년차! 광명 내 유일한 평양냉면 맛집! 정인면옥 드디어 먹었습니다!

정인면옥이라고 워낙 예전부터 유명했던 평양냉면 집이 광명시장 근처에 있었습니다. 저도 예전부터 알고 있었고, 언젠가는 가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ㅎ

shinlucky.tistory.com

 

이곳은 예전에 사다가는 많이 먹어봤는데, 제가 가게가서 직접 사오는 건 처음이네요~!

가보니 단독 주택을 개조해서 가게로 사용중이더라구요.

 

딱 느낌이 가족이 2층에서 자고, 1층에서 운영하는 요런 시스템 같더라구요.

(저도 이런게 로망이긴합니다만 ㅋ)

 

이미 물냉면과 비빔냉면은 먹어봤고, 요날은 회냉면을 먹어봤습니다!!

가게 내부는 일반 가정집 느낌이 살짝 드는데 뭔가 친숙한 느낌 ㅎㅎ

 

냉면 맛은 함흥냉면쪽으로 꽤 맛있습니다.

어릴때 여의도에서 많이 먹어본 맛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요 집은 물냉면을 좋아합니다!

 

 

일반 동네 골목이라 주차할 곳은 없습니다 ㅠ.ㅜ

골목골목 알아서 주차하셔야 한다는게 함정;;

 

전 요날 물냉면과 회냉면, 물만두를 사러 갔는데,

매장에서 3분이 떡만두국을 주문하시더라구요.

괜시리 궁금해져서 다음에는 떡만두국을 먹어볼 예정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입구 ㅎㅎ
가게인줄 몰랐음 ㄷㄷ; 
괜시리 갈비탕이 땡기네요 ㅋ 가게 내부로 진입하면 대략 요런 느낌
요건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9,000원대~ 냉면에 들어가는 소고기는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회냉면의 홍어는 아르헨티나산;;; 섞기면은 뭐냐고 물어보니, 물반 비빔반인 냉면이라고 합니다 ㅎㅎ. 반반냉면 ㅎㅎ. 요것도 나중에 도전
요렇게 포장해왔습니다!
만두는 내심 기대했지만.... 걍 파는 만두;;
요건 제가 주문한 회냉면!! 여름에 먹으면 맛이 2배!
양념에 쓱쓱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물냉면!!
캬아 이제 좀 먹음직스러워 보이는군요
물냉면!!!
한우 소고기! 시작하기전에 한입, 마무리에 한입! 그리고 마지막에 계란 한입 먹으면 깔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