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밤 한끼 뜨끈한 순대국! 영통구청 앞 한국순대국

2021. 9. 16. 09:1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영통구청 옆에 있는 오래된 순대국집인 한국순대국 후기입니다.

 

나름 꽤나 오래된 곳이고 24시간여여업하는 곳인데, 코로나로 인해 10시 제한.

밥 못먹고 퇴근하는 9시반경에 국밥 한그릇 하려고 들렸다가 겨우 한그릇 먹고 왔네요.

10시까지 먹어야되서 호다닥 한그릇 먹고 퇴근했습니다 ㅠ.ㅜ

 

순대국 가격은 8,000원으로 가성비는 괜찮은 편

순대도 싸구려 순대가 아닌 피순대계열인지라 맛있더라구요.

 

다대기가 안에 숨겨저 나오니, 주의!

전 다대기 없이 먹다가 나중에 넣어서 먹거덩요 하하;

 

나중에 코로나 잠잠해지면 여기서 소주한잔 하고 싶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런 곳!!
메뉴판!! 술국에 소주한잔 생각나네요 ㅎㅎ
기본찬 셋팅~!
순대국이랑 먹는 양파+쌈장은 어디서나 꿀조합
뜨끈한 뚝배기 한그릇이 나왔습니다 ㅎㅎ
다대기는 덜어주고~
들깨가루 팍팍팍팍~! 너무 많이 넣었다 싶을 정도로 ㅋ
순대랑 머릿고기도 찰칵~!! 아 국밥 한그릇 땡기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