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계절 신메뉴 세트! 채끝스테이크 위드 골디쉬 펌킨퓨레 등..

2021. 10. 22. 09:1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매드포갈릭의 계절 신메뉴 후기입니다.

전 항상 신메뉴를 먹고 싶어하지만, 와이프가 매드포갈릭을 별로 안좋아하고....

옆에 직장동료는 갈릭 시즈닝 라이스가 격하게 땡기고,

다른 한 동료는 아무 생각이 없고...

해서 3명이서 매드포갈릭을 들렸습니다. ㅋ

 

이번에 신메뉴는 피자, 스테이크, 라자냐, 디저트 총 4가지였는데,

이중에서

채끝 스테이크 위드 골디쉬 펌킨퓨레 (아따 이름 기네...)

어텀 썬셋 볼로네제 라자냐

2가지를 먹어왔습니다~

 

가을과 할로윈을 겨냥한 펌킨퓨테를 곁들인 채끝 스테이크는!!

노란 비쥬얼도 압도적이지만 펌킨퓨레가 은근 맛있더라구요.

스테이크는 정말 오랜만이라 그런지... 무조건 맛있음. 사실 펌킨퓨테 아닌 다른 소스여도 맛있었을 것으로 예상 ㅋㅋ

 

어텀 썬셋 볼로네제 라자냐는... 사실 일반 동네 라자냐 집과 크게 다를점 없음.

걍 치즈 덕지덕지 인데, 라자냐는 항상 호불호 꽤 갈리는 메뉴.

 

저희 파티중에는 저만 꾸역꾸역 맥주랑 먹었네요 ㅋㅋ

 

3인 RED BOX 세트를 먹었습니다.

146,000 > 87,400원으로 할인!!

갈릭빠네 3조각 + 멜팅까망베르 케일셀러드 + 갈릭 시즈닝 라이스 + 

채끝 스테이크 위드 골디쉬 펌킨퓨레 +

어텀 썬셋 볼로네제 라자냐 + 음료 3잔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요게 이번 가을 신메뉴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음료중 저는 맥주를 선택~!
요게 멜팅 까망베르 케일 샐러드. 이미 먹어본거라..... 샐러드도 좀 신메뉴좀 내지 그랬니...
갈릭 빠네인데, 속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넘나 맛있음. (저녁 안먹어서 그런걸지도...)
요게 동료1이 먹고 싶다던 갈릭 시즈닝 라이스. 갈릭이 어디있냐구요?
요렇게 위에 뿌려주면 됩니다. ㅋ
요게 은근 맛있더라구요. 깔끔하고!!
어텀 썬셋 볼로네제 라자냐
넓적한 파스타면 사이사이에 토마토 고기 소스와 치즈가 듬뿍인 메뉴. 포크로 쭈욱 잘라먹는 메뉴 ㅎ
요게 이름 겁나 긴 스테이크. 풀네임은 채끝 스테이크 위드 골디쉬 펌킨퓨레
호박 퓨레가 은근 맛있더라구요. 달달하니~!. 
채끝 스테이크는 진리!! 캬아, 오랜만에 먹으니 더 반갑더라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