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일번가 가성비좋은 오래된 분식집! 모이세분식! 튀김만두와 라볶이!

2022. 8. 10.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728x90
반응형

이번에 다녀온 곳은 모이세 분식이란 곳입니다.

제가 안양토박이는 아닌데, 다른분들 후기를 보다보면 아주 예전부터 있었던 오래된 곳이라고 하네요.

지금도 예전 컨셉대로 저렴한 가격이 특징인 곳입니다.

 

맛보다는 저렴한 가격과 많은 메뉴가 매력적..

뭐 사실상 김밥천국이라고 봐야 ㅎㅎ

 

저도 안양일번가에서 혼밥할때 가끔 들리는 곳입니다.

주로 먹는 메뉴는 라볶이!

요날은 배가 좀 고픈날이라 튀김만두도 추가해봤습니다.

그래봤자 8,500원 후후~, 간만에 플렉스좀 하고 왔습니다!

 

요건 3년전에 다녀온 후기인데,

 

[안양1번가] 모이세 분식 - 라볶이

안양1번가 맛집을 찾아보다가 정말 오래된 분식집이 있어서 한번 들려봤습니다. 안양역쪽에 대학교들이 꽤 있는데, 학생들도 꽤나 많이 가던 오래된 분식집이라고 합니다. 옛날식 분식집 느낌

shinlucky.tistory.com

그때와 기록해놓은 가격을 보면,

기존 순두부찌개 3,500원에서 5,000원으로 올랐네요.

생돈까스도 4,000원에서 6,000원 ㄷㄷ

 

뭐, 물가도 오르고 힘든시기라 다 오른건 이해하는데,

이제 저렴한 컨셉도 사실상 의미가 희미해진 느낌.

 

그래도 싸긴싼거지

뭐 밥한끼 5,000원 할 수 있는데가 얼마나 있다고 후후.

 

군만두와 라볶이야 뭐 맛이 다 비슷해서리 ㅋ

걍 기대했던 동네 저렴한 분식 맛 후후.

 

그래도 한밤중에 든든한 한끼 하고 왔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렇게 생긴 곳!
2022년 메뉴판은 요렇습니다~
장국을 포함한 기본 메뉴!
튀김만두 4,000원어치! 쫄면에 먹으면 제맛인데 ㅎㅎ
대신 라볶이로 해결 ㅋ
요렇게 푸짐한 한상!
튀김만두랑 떡볶이 소스랑 찍어먹으면 그래도 존맛입니다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