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국물에 고기가 듬뿍! 홍콩반점 0410 고기짬뽕!

2022. 8. 23.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홍콩반점 0410의 신메뉴!! 고기짬뽕 후기입니다~

*제 기준 신메뉴 +_+

 

저녁을 못먹고 들어가다가 신메뉴가 눈에 띄어서 한입하고 왔습니다 후후.

신메뉴 이름은 고기짬뽕으로 기본짬뽕에 살짝 불맛입힌 고기를 올려줬군요!

고기짜장도 같이 출시했더라구요.

 

이번에 들린곳은 홍콩반점0410 안양비산점입니다.

제 포스팅 후기에도 꽤 있고, 여러번 다녀간 곳이죠 ㅎㅎ

 

근데 살짝 컬쳐쇼크였던게, 키오스크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약간 배달위주로 기계식으로 변했더라구요.

키오스크 주문하고 나오면 가져오고 먹고 반납하고...

 

뭐, 이런 시스템이 나쁜건 아니지만,

옛기억에 시끌벅적했던 살짝 반점느낌이 사라지고, 무미건조해진 느낌 ㅎㅎ.

* 그런면에서 혼밥하기에는 딱 좋다만 후후.

 

지금도 가끔 배달시켜먹기도 하는데,

뭐 배송은 빠르고 음식은 맛있긴합니다 ㅋ. 불만은 노노

 

불친절하다기보다는 걍 시스템 변화로 친절이 사라졌다

라는 표현이 적당할지도 모르겠네요.

조만간 로봇배달도 적용될 기세 ㅋ.

 

아무튼 상전벽해 격세지감을 느끼면서 짬뽕 한그릇 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혼밥하시는분들 많더라구요 ㅎㅎ (안심)
이걸보고 오호?!! 하고 들어가봄
일단 백사부한테 인사박고 들어갑니다.
키오스크!!! 기존에 홍콩반점은 선불시스템이었는데(당시 초반에는 그것도 획기적이었죠 ㅎ) 요건 적용이 조금 늦었는듯?
메뉴들 한장 찰칵
짜잔 제가 주문한 고기짬뽕이 나왔습니다
고추도 위에 뿌려져 있네요 ㅎㅎ
고기맛과 해물맛의 풍성한 조화! 고기 비율이 더 많아졌군요~
나이먹어서 그런지 짬뽕 한그릇만 먹어도 배부르게되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