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자전거 타며 놀기 좋은 곳, 서울 숲 둘러보기

2023. 4. 29.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결혼 전에 몇 번 가봤다가, 아이가 생기고 처음 들려보는 곳! 서울숲 입니다.

와이프가 아이와 같이 자전거를 타보는게 소원이었다고 해서, 아이가 걷기도 하고 좀 큰 상태에서 (2살) 다녀왔네요.

 

12시 정도에 도착해서 성수1가1동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이동했네요.

이동하면서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을 들고 공원으로 이동!!

 

서울숲 까페거리가 서울숲 북쪽방향에 쭉이어져 있는데,

이곳을 따라 이동하면 자전거 대여해주는 곳이 2곳정도가 있습니다.

 

저는 마지막 끝 쪽에 있는 곳에서 대여하고,

앞에 음식점에서 김밥이랑 샌드위치를 포장해서 본격적으로 서울숲을 둘러봤습니다~!

 

서울숲 가운데 가족마당에는 나무 한그루가 서 있는데, 여기가 나름 트레이드 마크.

이 나무 뒤로 갤러리아 포레 아파트가 보이는데.... 이것도 시그니쳐 ㅋㅋ.

올때마다 아파트 가격을 검색해보는데, 볼때마다 시무룩 ㅎㅎ

저기살면 서울숲을 매일 산책할 수 있다는걸 상상하니 너무 부럽더라구요~

 

이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돗자리와 간식 / 맥주를 들고 나왔더라구요.

오시기 전에 미리 서울숲 까페거리 검색해보시면 돗자리와 샌드위치 가방 대여해주는 곳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ㅋ

 

남여 커플도 많고, 여여친구들도 많고, 가족들도 많고, 사람들 엄청 많았습니다!

 

자전거 타고 이동도 많이 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가족과 정말 행복한 날들이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성수1가1동 공영주차장에 주차!! 서울숲 공영주차장 실패하면 이곳으로!!
오는길에 스타벅스에 들려서 커피한잔은 필수 ㅋ
2022년 문구입니다 ㅋ
이동네 건물들이 하나하나 특이하고 이쁨 ㅋ
멀리서 보이는 고급스러운 건물들 후후. 꿈의 집이랄까 ㅋㅋ
여기가 서울숲 공영주차장인데, 대기줄 보이시나요 ㅋ. 훨씬 뒤로도 있어요
입구에 보이는 경마 동상!
아이서울유! 2022년 서울 마크~
서울숲 까페거리를 걸어봅시다. 서울숲보다.... 여기에 사람이 더 많습니다 ㅋ. (예전에는 없었는데... 생길 줄 알면 미리 집 사둘껄 ㅋㅋ, 지도 찾아보니 대략 4년전 2018년 부터인듯 ㅎㅎ)
자전거 대여해주는 곳! 신분증 맡기고 빌리시면 됩니다~
서울숲 자전거 대여 가격 참고하세요~
짜잔~ 대여 성공! ㅋ 아기도 호기심 가득~
이쪽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인데, 사진 정말 잘나옵니다 ㅎㅎ
짜잔~! 여기 숨 들여마시면서 걸으면 기분 너무 좋아요~!
행복하게 자전거 타는 모습. 2인용이라 다행... ㅋ
굳이 운전석에 앉겠다고;;... 앉아서 우유 섭취 중!
봄, 여름에 오면 푸른 나무들이 정말 기분을 좋게 해주지요 ㅎ
이런 평화로운 분위기 넘나 좋아요~
서울숲 가운데 가족마당. 큰 잔디밭입니다. 가운데 우뚝선 큰 나무 한그루가 포인트인데, 사실 뒤에 건물이 더 눈에 뜀 ㅋㅋ 갤러리아 포레~
대략 이런 분위기. 개인적으로는 봄에서 여름 오기 직전인 때가 최적인듯 싶네요ㅋ
아기 크면 이렇게 1인용 자전거 대여해주는 것도 잼있겠더라구요.
전 여기서 먹을 것좀 세트로 포장해왔습니다~
아기랑 겁나 맛나게 먹었지요 후후.
이런 사진용 전화박스까지?!! ㅋ 의외로 외국인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이런 잔디밭 너무 좋아요. 아이들 뛰기도 좋고 ㅎㅎ
한쪽에는 곤충박물관과
나비정원이라고 있습니다. 운영 시간이 있으니 시간 맞춰 일찍 들리시길!! (예전에 왔다가 다른 곳 먼저 둘러보다가 못들어간 기억이 ㅎ)
나비정원인데, 사진에는 잘 안보이는데 나비들이 겁나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ㅋ
저기 가운데 보이는 하얀색이 나비 ㅋ. 날아다니는 나비들 꽤 많아요.
생각보다 나비가 사진에 잘 안담아지더라구요 ㅎㅎ
애벌레도 실제로 풀 뜯으면서 살고 있습니다! 애들이 커서 나비가 되서 여기 나비정원에서 사는 듯~!
요런 물고기들도 조금 뜬금없이 전시되어 있구요.
온도 때문에 요런 나무들도 심어져 있더라구요~
다양한 나비들 표본까지~!
뜬금없지만 거북이 ㅋㅋ
여기가 밀도란 곳이었나? 줄서서 빵사는 곳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