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 데스크탑 폰 거치대 구입!

2022. 12. 6. 18:10신럭키 프로젝트/방구석 프로젝트

이번년도에 꽤 길게 내 방 꾸미기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책상이랑 책장 기타 IT 제품들을 대량 구매해서 셋팅중인데, 요녀석은 아주 소소한 제품 중 하나.

 

스마트폰 / 테블릿 거치대로 쓸 제품중에 저의 컨셉에 맞는 깔끔한 제품을 구매했네요.

이번 제 책상 테마가 블랙인지라 깔맞춰서 깔끔해보이고 힘이 쎈 녀석으로 질렀습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구매한 제품으로 딱히 브랜드는 없지만.... (디자인은 맘에 들어서 지름)

만원의 저렴한 가격대!!

 

생긴것과 달리 의외로 뻑뻑하고 튼튼해서 지금도 잘 쓰고 있네요!

요걸 접어서 가지고 다닐일은 없지만, 아래쪽으로 충전하기도 편하고 원하는 각도 맞출 수 있어서 맘에 들더라구요.

예전에는 책상에서 게임돌릴때 썼는데....  요즘에는 다 접어서 하는 게임이 없군요 후후.

 

자, 그러면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대략 요런 녀석! 딱히 브랜드는 없습니다 ㅎㅎ. 서점가도 이런거 자주 보여요.
가능한 폴딩 예시 ㅋ
이론상 테블릿도 가능. 나중에 테블릿 사면 쓸라고 산거긴한데... 결국 비싸서 테블릿은 못샀네요 후후.
요렇게 접혀있는데,
피면 요런 모습.
관전들이 뻑뻑하니 맘에 들어요. 요렇게 하고 스마트폰 세로로 거치해서 사용중입니다 ㅎㅎ
현재 책상 상황 ㅎㅎ 점점 정리가 되가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