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의 조명을 책임 질, 삼성 생체리듬 LED DESK LAMP

2022. 12. 16. 18:30신럭키 프로젝트/방구석 프로젝트

이제 방에 책상도 컴퓨터도 어느정도 꾸며놓았고, 몇 가지 남은게 있네요.

그중에 하나 바꾸고 싶었던 건 스탠드! 조명입니다~

이전에 사용하던게 성능은 10년차가되도 잘되긴하는데... 하얀색이라 색도 바래고 볼품없어졌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검은색으로 결정 ㅋ.

 

원래 사고 싶었던 건, 아래와 같이 모니터 위에 부착하거나 위치하는 제품이었어요.

한때 유행이기도 했던 제품들입니다. 국산 프리즘은 좀 비싸고 중국산 파파스탠드가 가성비가 좋다고 하네요 ㅎㅎ.

샤오미 스탠드로 살까 고민하다가... 

커브드 모니터라 붙이기도 애매하고, 모니터 암때문에 가운데에 올리기도 보기에 안좋더라구요.

결론은 고민만하다 포기 ㅋㅋ.

 

구경하다가 결국 맘에 드는 디자인이 생겨서 골랐습니다.

제품은 삼성에서 판매중인 생체리듬 LED DESK LAMP

모델명은 GM9C10A2A4D 입니다.

가격은 대략 7만원 부근!!

 

삼성전자 이름을 달고 출시하고 있지만... 삼성에서 만든건 전혀 아님.

그나마 국내 업체에서 제조했는데, 

공급자 말타니, 제조자 드림네트워크, 제조국 대한민국으로 되어 있습니다 ㅎㅎ

뭐, 그래도 A/S는 삼성에서 해주겠죠?!

 

모양이랑 디자인, 그리고 검은색이 이뻐서 선택해봤는데 만족!!

컨트롤하는 부분도 단순해서 좋고, 색온도 조절도 맘에 들더라구요.

뭐, 근데 사실상 색온도를 바꿔갈일은 거의 없어서리;; 걍 On / Off기능만 사용중.

 

보통 밤에는 큰불은 끄고 요거에 의지해 컴퓨터를 사용중이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꽤 큼지막한 상자가 도착했네요 ㅎㅎ
관절 조절하는 부분이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검은색 생상도 조합이 괜찮고 말이죠 ㅋ
흐음 생체리듬을 조절할일이 있을까 싶기는 한데.... 그래도 설명은 읽어봤습니다 ㅎㅎ
대략 요런 디자인!!
눈에 부시지 않을정도로 각도를 조절!
관절부분은 요부분을 이용해 조일 수 있더라구요
오오, 제방도 이제 어느정도 모습을 갖춰가고 있습니다. ㅋ
오른쪽에 위치해서 저의 방을 밝혀줄!! LED 데스크 스탠드!
으아 깔끔하다아!!! 만족만족!
요 동그란 부분을 이용해 밝기와 색온도를 조절 가능!!
USB 연장선으로도 활용 가능!
깨끗하고 넓은 책상 완성!! 이제 여기서 공부도하고 컴퓨터도 할 예정 ㅋㅋ
이제 슬슬 선정리를 하면 되겠군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