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SRP-9500W

2022. 12. 14. 18:20신럭키 프로젝트/방구석 프로젝트

지난번 컴퓨터를 수리하면서 키보드 마우스 세트도 싹다 교체하였습니다.

좀 깔끔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무선 마우스 키보드를 구입!

 

때마침 삼성에서 무선 2.4Ghz용 키보드 무선 합본을 팔길래 바로 골라봤습니다.

제품명은 SRP-9500W로 가격은 대략 4만원 후반에서 5만원 중반대 사이!

* 제품명 뒤에 W가 붙은건 White!!

 

일단 디자인 자체를 깔끔합니다.

키보드는 펜터그래프 방식으로 딱히 손맛이 있는 키보드는 아니지만, 익숙한 형태.

키보드와 마우스가 하나의 동글에서 통신해서 환경 구축하기에 깔끔하다는 장점이 있긴한데....

문제는 마우스.

 

뭐 사실 둘다 저가형이라 딱히 리뷰할만한 제품은 아니긴합니다.

키보드까지는 넘어갈만 한데, 마우스가 좀 별로더라구요.

 

사실상.. 그립감도 좀 별로였고, 클릭했을 때의 느낌 다 별로였네요 ㅎㅎ.

키보드는 AAA사이즈 건전지 2개,

마우스는 AA사이즈 건전지 1개가 들어 갑니다.

* 이것도 한세트로 팔꺼면 좀 통일을 해줄 것이지 ㅋ.

 

걍 안쓰고 디스플레이 해놓기에는 일단 둘다 이쁩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키보드 마우스 합본!
제품명은 SRP-9500W
키보드 설명! 펜터그래프 키보드인데, 그냥 익숙해서 무난 ㅎㅎ. 키캡교체할일이 없기를;;;
마우스 설명은 요게 다임요 ㅎㅎ
구성은 요렇습니다~!
키보드 뒤쪽에 무선연결 설명!!
건전지를 준비!
마우스에는 AAA 1개 입니다~!
키보드에 건전지 넣는 곳!
리시버 하나로 2개모두 해결!
요렇게 방안에 컴퓨터 구성 끝!! (제방 아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