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을 깔끔하게! 가성비 좋은 키보드 거치대 구입

2022. 12. 27. 17:40신럭키 프로젝트/방구석 프로젝트

지난번에 30만원대 고가의 키보드를 구입하고나서 욕심이 나서 이것저것 악세서리를 검색해보고 있었습니다.

* Razer Deathstalker V2 Pro TKL

그러던 중, 요 키보드 거치대를 구입 ㅋ.

 

사실 키보드 거치대가 왜 필요하겠냐만....

* 지인의 따끔한 일침이... 보통 키보드 바닥에 두고 쓰지 않냐고... ㅋㅋ (생각해보니 그렇네?!)

 

키보드가 2개 이상인 경우에도 보관할때 도움이되고,

키보드 루프 보관하기에도 용이하고,

공부할때 키보드 치울때 유용합니다.

* 사실... ~는 자기만족 ㅋㅋ

 

스마트폰이나 테블릿 거치대를 그대로 이용하기도 하는데,

여기저기 싸이트에서 뒤지다보니 가성비 좋은 제품이 있어서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딱히 제품명은 없고 쿠팡에서 [Y자 스마트폰 거치대 스탠드형]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대략 2개에 4,000원 1개에 2,000원대. 쿠팡으로 2만원 이상 무료배송 이용해서 주문했네요 ㅋ.

색상은 검은색이랑 하얀색이 있는데, 하얀색을 픽! (지금은 검은색을 할껄 후회중 ㅎㅎ)

 

일단 저렴한 가격에 디자인도 깔끔하고 키보드 거치하기에 구조가 딱 좋습니다!

지금까지도 계속 잘 쓰는 중.

 

원래 초기에는 키보드 2개 운용하면서 키보드 거치대로 쓰려고 했으나,

다른 키보드를 처분하면서 키보드 루프 거치용으로 잘 쓰고 있습니다. ㅋ

 

가성비 좋고 만족스러운 쿠팡발 제품!! 강추합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플라스틱 제품. 뭐 나름 휴대용도 고려했겠지만, 휴대용치고는 크고 손이 많이가서 별로.....
요렇게 변신! 꽤 뻑뻑해서 키보드 거치하기에는 딱 입니다.
현재 사용중인 최애!! 모델 Razer Deathstalker V2 Pro
키가 낮은 로우프로파일 모델입니다. 상판도 얇고 청소하기에도 엄청 편합니다.
거치하면 대략 이런 느낌 ㅋ
방분위기는 대략 요렇습니다 ㅎㅎ
현재는 키보드 거치가 아니라 요렇게 키보드 루프 거치하는데 주로 사용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