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 방 공간창출! 조립식 5단 철제선반 (앵글 스튜디오)

2022. 12. 26. 20:30신럭키 프로젝트/방구석 프로젝트

방 좀 꾸며보려고 했는데, 저의 짐을 둘 공간이 너무나 작더라구요.

* 정확히는 방 하나가 제 것이 아니라... 방에서 벽면 쪽만 제 공간 ㅋ

 

이번에 구매한 제품들도 많아서리 박스들 보관할 곳도 필요했는데,

겸사겸사 저의 물건들을 놓을 선반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가구사기에는 벅차고 적당히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조립식 철제선반을 구매!

제 책상 크기에 맞춰 제작하였습니다 ㅎㅎ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할인도 받고 했는데, 9만원대 초반;; 

(예상보다 좀 비싸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확실하게 공간은 잘나와서 맘에 들었습니다.

요즘에 검은색에 빠져서... 검은색 제품만 구입하고 있는데, 요녀석도 그래서 검은색!

 

요런 철제 선반 파는 곳은 워낙 많아서리,

후기 많고 좋은 곳에서 구입해도 무방합니다. (가격대도 사실상 많이 차이 안나서리... ㅎ)

 

조립하는 건 자체는 어려울게 없는데, 철제 기둥이 진짜 무겁습니다.

여자 혼자하기에는 버거울 정도. 여성 2분정도는 있어야 잡아주고 들어주고 할 수 있을 듯.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렇게 도착! 길쭉한 기둥이 진짜 무거우니 조심조심!
합판!!
요거 다 분해해서 조립하면 끝~!
설명서가 있어서 첨부해 봅니다 ㅎㅎ
요렇게 순서대로 조립하시면 됩니다~!
부속품 여분!
요런식으로 끼워주면 됩니다. 정확히 하기위해서는 같이오는 망치로 두들겨주면 바로 됩니다.
요렇게 완성!
요즘 검은색에 물들어서리.... ㅎㅎ 요거도 맘에 듭니다.
최근에 구매한 제품들을 나열해보았습니다 ㅎㅎ
살짝 요런 분위기. 검은색 철제선반에 식물을 키워볼까도 고민중 ㅎ
이런식으로 해보고 싶었는데, 좀 더 모아야겠네요 ㅎㅎ